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스티븐 호킹에게 질문한 TFBOYS 왕쥔카이(왕준개), 스티븐 호킹의 대답과 격려 받아

by 태권v11 2017. 11. 24.
반응형
728x170



스티븐 호킹에게 질문한 TFBOYS 왕쥔카이(王俊凯 왕준개)

스티븐 호킹 이에대한 대답과 격려 보내



TFBOYS 왕쥔카이(왕준개)는 영어를 사용하여 스티븐 호킹에게 질문을 했고, 그의 영어 발음은 표준이었으며, 분명하고 유창했다. 왕쥔카이의 목소리는 소년의 목소리였지만, 부족하지 않은 자성을 보여 사람들은 그를 새로운 안목으로 그를 다시보게됐다.

오늘(11월 24일) 오후 1시경 TFBOYS 왕쥔카이는 자신의 웨이보에 영상을 통해 스티븐 호킹에게 질문을 했으며, 그는 먼저 예의를 차려 자신을 소개했다. "스티븐 호킹 박사님, 저는 중국의 왕쥔카이(Karry Wang)라고 합니다. 박사님께 가르침을 청하게 된것을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하며, 미래와 관계가 있는 문제에 대해 질문을 드리겠습니다."고 말했다.




뒤따라 그는 논리적으로 또렷하게 구체적으로 문제에 대해 질문을 했다.

"박사님께서는 인류의 미래 발전에 대해 계속하여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십니다.

일찍이 강연중에서 또한 여러차례에 거쳐 인류는 외행성으로 이주를 하여

계속하여 지구의 문명을 이어가야 한다고 제기를 하셨습니다.

저와 매우 많은 중국의 청년들은 똑같이 우주의 탐색과 미래에 대한 호기심이 가득합니다.

이때문에 우리는 무엇을 준비해야 하는 것입니까?"라고 물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는 미래와 과학기술이 떨어져 비교적으로 먼 문제에 대해 질문했다.

"미래를 탐색하고 과학기술의 발전을 동시에 모색하면서

우리는 어떻게 우리의 전통문화를 보호해야 하는 것입니까?"



TFBOYS 왕쥔카이가 온라인으로 스티븐 호킹과의 연결과 질문을 한것에 대해

팬들은 기쁨의 위안과 감동을 받았다며 댓글과 '좋아요'를 계속하여 눌렀다.

"왕쥔카이는 지금까지 오는 동안 지금까지 진보적인 생각을 멈춘적이 없다."

그리고 더 많은 네티즌들은 왕쥔카이를 마땅히 본받아야 한다며,

"정말 대단해요, 저 역시 화이팅을 보냅니다. 이 세계에 대해 더욱 많은 관심과

과학기술에 대한 관심, 그리고 미래에 대한 관심이 더욱 필요할 때 입니다."라고 했고

덧붓여 그에게 감사의 말도 전했다.



▶ 영상으로 보기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