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위안안(여안안) 저우룬파(주윤발)과 번개결혼 했던 당시의 회상 "일시적인 충동"

by 태권v11 2018. 5. 27.
반응형
728x170


위안안(余安安 여안안)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과 번개결혼 했던

당시의 회상 "일시적인 충동"



위안안(여안안)은 이전 정샤오캉(郑绍康 정소강) MC의 프로그램 《天下第一friend 2 천하제일friend 2에 게스트로 출연하여 저우룬파(주윤발)과의 결혼에 대해 언급했다. 그녀는 당시의 번개결혼은 일시적인 충동이었다고 대답했으며, 모두가 마음속 준비를 다 하지 못했었다고 말했다.

위안안은 어린시절 부모의 이혼으로 인하여 가족과 가정의 사랑이 결핍되어 있었고, 그래서 지금까지도 그녀는 아름답고 원만한 가정을 갈망하고 있다고 했다. 그리고 과거의 감정을 되돌아 보니, 위안안은 자칭 정에 대한 처세는 한결같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정샤오캉위안안을 가장 뒤흔들었던 하나의 정은 저우룬파와의 번개결혼 이었다며, 당시 연예계를 깜짝 놀라게한 사건이었다고 말을 덧붙였다.


위안안(余安安 여안안)



저우룬파가 등장했을 때에 위안안은 연예계에서 절정기를 맞이하고 있었다.

그녀는 당시 일이 매우 피곤했다며, 매일 4시간정도 밖에 잠을 못자

수면부족에 시달렸고, 그녀는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은 마음을

갖게 만들었다고 말했다.

위안안은, "그와는 《池女 지녀를 촬영하면서 알게됐어요.

그리고 그 뒤 작품을 함께 하면서 다시 만나게 되었고,

그는 갑작스럽게 저에게 프로포즈를 했어요. 저는 당시 매우 정을 필요로 했기에

바로 결혼하게 된 것입니다."고 말했다.



결혼할 당시의 저우룬파(周润发 주윤발)위안안(余安安 여안안)



위안안은 당시 잠시 일시적인 충동이었다고 말했으며,

두 사람 모두 결혼준비를 제대로 하지 못했기에 또한 장래가 보이지 않았다고 했다.

최종적으로 두 사람은 냉정을 되찾았고 평화로운 이별을 맞이했다며

서로가 잘못을 인정하고 서로의 책임을 다했다고 했다.


위안안은 당시에는 마음아파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당시 이들의 이혼은 다시한번 연예계를 뒤흔들었으나

그들은 자신들의 일생 행복을 망칠 이유가 없다고 생각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