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쉬웨이닝(허위녕)과 치우저(구택) 다정한 사진 공개하며 결혼 선언

by 태권v11 2021. 12. 10.
반응형
728x170

쉬웨이닝(许玮甯 허위녕)과 치우저(邱泽 구택)

다정한 사진 공개하며 결혼 선언

일찍이 두사람의 사랑 여러차례 전해졌으며

네티즌들의 축복 이어져

 

 

12월 10일 치우저(구택)와 쉬웨이닝(허위녕)은 sns를 통해 결혼의 기쁜 소식을 전하며 "일찍이 좋은 소식이 있으면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좋은 소식은, 우리 결혼했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러한 소식이 매우 급작스러운 것이어서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로 떠올랐고, 계속해서 축복의 메시지가 이어지고 있다.

 

 

쉬웨이닝(许玮甯 허위녕) 인스타그램 캡처

曾經說過,如果有好消息會跟大家分享的。
這個好消息是,我們結婚了

 

일찍이 좋은 소식이 있으면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이 좋은 소식은, 우리 결혼했어요

 

 

 

사진에서 치우저는 멋스러움이 넘치는 흰색의 셔츠를 입고

매우 기쁜 표정을 짖고 있다.

타이완(台湾 대만) 출신인 치우저는 아이돌 주인공처럼

훈훈한 외모를 보였었고

그리고 지금 40살에 접어든 그는 여전히 매력적이다.

쉬웨이닝 역시 흰색의 셔츠를 입고

행복함이 가득한 얼굴로 치우저를 끌어안고 있다.

이렇게 미남미녀의 두사람은 정말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달콤함이 넘처 흐른다.

그리고 두사람의 손에 끼고있는 결혼반지는

보는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들 두사람이 놀랍고도 기쁜 소식을 발표한 이후

절친 린신루(林心如 임심여)는 "정말 기뻐요,

두사람이 영원히 행복하고 즐겁기를 바랍니다."고

축복의 메시지를 남겼다.

그리고 많은 네티즌들 또한 계속해서 축복의 메시지를 보내며

두사람이 영원히 행복하기를 기원했다.

 

 

《当男人恋爱时 당남인연애시, 남자가 사랑할 때》

 

치우저쉬웨이닝은 영화 《当男人恋爱时 당남인연애시,

남자가 사랑할 때》에 함께 출연했으며

두사람의 뛰어난 연기로 관객들의 많은 호평을 받았다.

이후 두사람은 사랑의 스캔들이 전해졌고

이전 여러차례에 거쳐 데이트하는 모습이 사진에 찍혔으나

두사람 모두 사랑에 대해 인정하지 않았다.

그리고 너무나 갑작스럽게 결혼이라는 소식을 전해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전 두사람의 열애설이 전해졌을때

모 행사에 참석한 치우저는 한 기자의 질문에

처음으로 쉬웨이닝과의 열애설에 대해

"저는 사귀는 것에 있어 인연에 따라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의 관심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대답하며

인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邱泽台北电影奖称帝

台上冧爆许玮宁:感谢我的女主角

 

타이베이 영화상에서 영화황제에 오른 치우저

무대위에서 쉬웨이닝을 향해

"나의 여주인공에게 감사드립니다"

 

 

이 외에 치우저는 타이베이 영화제 시상식에서

当男人恋爱时 당남인연애시》로 최우수남우주연상을 받았고

이날 수상소감을 말하며

"나의 여주인공인 쉬웨이닝에게 감사드립니다"고 말해

다시한번 네티즌들에게 화제로 떠올랐었다.

 

 

 

치우저에 말하자면 그는 일찍이 탕옌(唐嫣 당언)과

한차례 사랑이 있었고

연애하는 동안 탕옌은 여러차례 치우저를 찾아갈 정도로

치우저에 대한 사랑이 매우 깊었다.

하지만 이들의 사랑이 얼마가지 않아

치우저의 사생할 문란으로 인해 네티즌들로부터

수많은 욕을 먹었고 심지어는 "渣男, 쓰레기같은 남자"라는

꼬리표를 달았다.

그 뒤로 대중들의 평은 곤두박질 쳤고

영화와 드라마의 자원 또한 바닥으로 떨어졌다.

 

 

 

이후 치우저는 자신의 노력으로 인해

다시 대중들의 시야에 들어오기 시작하며

연기력을 쌓는데 온 힘을 기울였다.

이는 많은 사람들에게 놀라움을 안겨줬고

또한 그는 자신의 실력을 증명해 냈다.

그리고 그는 좋은 작품과 좋은 평으로

자신의 인맥들을 스스로 되찾았다.

 

 

 

그리고 쉬웨이닝의 사랑의 감정에 대해 말하자면

가장 빠질 수 없는 사람은 바로 모든 사람들에게 매우 익숙한

배우 롼징티엔(阮经天 원경천)으로

두사람은 장장 8년동안 사랑을 나눴다.

들리는 말에 의하면 롼징티엔은 두번에 거쳐 프로포즈를 했고

두번 모두 거절을 당했다고 한다.

결국 두사람은 함께 한길을 가지 못했다.

 

 

 

 

롼징티엔과 결별한 이후 쉬웨이닝의 사랑에 대한 감정은

새로운 움직임이 없었다.

2017년에 이르러 쉬웨이닝은 마침내

류요우녠(刘又年 유우년)을 손을 잡고

거리를 거니는 모습이 포착됐으며

두사람 또한 순순히 서로의 사랑을 인정했으나

이후 타이완 매스컴에서 이들이 이혼했음을 보도했다.

 

어쨌든 그들은 이제 자신들만의 행복을 찾았기에

이제 그들을 축복하며 이러한 행복이

오래오래 지속되기를 바라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기를 진심으로 기원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