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새로운 브랜드 LOLA ROSE 광고모델 탕웨이

by 태권v11 2023. 1. 6.
반응형
728x170

새로운 브랜드 LOLA ROSE 광고모델 탕웨이(汤唯)

보석과도 같은 삶의 독특한 빛 펼쳐내

 

 

보석의 아름다움은 LORA ROSE 제품 디자인의 전체적인 사이클을 통해 실현되었으며, 런던의 패션브랜드를 뜨겁게 달구며 수많은 충성도 높은 팬들을 확보했다.

두번째 밀레니엄의 해인 2000년 런던에서 정식으로 출항한 손목시계 및 주얼리 브랜드로서 LOLA ROSE는 항상 여성들에게 더 아름다운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을 기울여 왔다. 또한 그 순간부터 브랜드는 보석디자인의 영감에 초점을 맞추어 독특한 브랜드의 유전자를 탐구하는데 집중하여 왔으며, 풍부한 손목시계와 주얼리 작품을 통해 삶에 독특한 광채를 부여하고 있다.

 

 

 

 

728x90

 

새로운 시대에 브랜드의 주장에서

LOLA ROSE는 또한 참신한 해석을 내놨다.

탕웨이는 자신감과 여유를 지니고 있으며

편하고 담담한 분위기를 갖고있다.

새로운 브랜드의 광고모델로 탕웨이의 합류는

브랜드의 매력을 다시한번 발산하는데 일조했다.

앞으로 그녀는 LOLA ROSE와 손잡고

보석같은 삶을 살아가는 모든 여성들에게

특별한 빛을 선사할 예정이다.

 

세상에서 가장 영원한 생명인 보석은

땅속에서 자라며 비록 빛을 보진 못하지만

오랜 세월동안

유일무이한 색과 무늬를 만들어 내며

언제나 변함없는 태도를 유지하고 있는 것이

보석만이 갖고있는 매력이다.

LOLA ROSE는 줄곧하여

여성들의 아름다움을 담을 수 있는 소재를 찾고

여성들이 갖고있는 내면의 힘을 일깨우길 바래왔다.

그러한 보석은 어떤 면에서든지

브랜드의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고 있다.

 

 

 

 

 

"자신 삶의 체험을 풍부하게 하고

탐구하며, 더 나은 자신을 만들어 간다."

이는 LOLA ROSE가 제창하는 보석의 철학이자

탕웨이가 따르는 삶의 길이다.

미지와 변화무쌍한 삶 속에서 탕웨이는 항상

자신만의 타임 존에서

자신이 옳다고 생각하는 일을 하고

자신만의 삶의 리듬에 따르며

겉치레를 벗어 버리고

자신에게 집중하는데 전념하여 왔다.

이러한 여유로움은 그녀만의 독특한 매력을 갖게했고

이는 안정된 보석과도 같다고 할 수 있다.

 

 

탕웨이는 2022년 광고화보에 등장하여

LOLA ROSE 손목시계 및 아이비 시리즈 등

여러종류의 손목시계와 주얼리 제품을 착용하고

보석 이면의 특징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조용히 침묵하고 있는 보석은 시간의 침전을 거쳐

한줄기 빛이 비치는 가운데

다른 빛을 반사해 내며

독드한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이것은 만물의 영고이고, 지각충돌의 흔적이며

더욱이 수억년의 시간을 초월한 것이다.

 

 

 

 

 

유일무이한 보석은 LOLA ROSE 손목시계 및

액세서리의 디자인에 녹아들어

유니크한 디자인, 유니크한 영감으로

유일무이한 영혼과 어우러지고 있다.

LOLA ROSE는 탕웨이와 함께 손을 잡고

내적으로 성장하는데 전념하고

실력과 경험이 자신의 밑거름이 되는 인생관을 옹호하며

끊임없이 자신을 다듬고

더 아름다운 자신을 발견할 수 있기를 원하고 있다.

 

 

앞으로 LOLA ROSE는 탕웨이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열어 나가며

시간을 뛰어넘어 진정한 나를 탐구하고

보석의 더 많은 매력을 깊이있게 발굴해 나갈 것이다.

LOLA ROSE는 평범한 도시생활에서

더 많은 아름다운 제품을 통해

여성들이 멋진 꽃을 피울 수 있도록 도와가며

내면의 힘을 폭발시키고

삶 속에서의 시련에 직면하여 더욱 우아하고

여유로워 지기를 희망하고 있다.

 

본 포스팅은 브랜드 LOLA ROSE의 홍보와는

전혀 무관합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