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바이징팅(백경정)과 송이(송일) 또다시 결별 전해져

by 태권v11 2023. 4. 18.
반응형
728x170

또다시 이별 전해진 바이징팅(白敬亭 백경정)과 송이(宋轶 송일)

중국 연예계 연상연하 커플 중에서 좋아하는 커플은?

 

드라마 《长风渡 장풍도》가 오는 6월 방송하는 것으로 전해진 가운데, 뜬금없이 드라마의 주연배우인 바이징팅(백경정)과 송이(송일)가 실검 상위에 올랐다. 다름아닌 이들의 결별 소식이 전해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있는 것은, 이들 두사람이 사랑을 하고 있고, 결혼을 하려 하고 있으며, 또한 이별을 했다는 것이다. 이렇게 빠르게 서로가 결별했다고 하는데 이들에겐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정말로 이들의 헤어짐은 확실한 것일까? 이에 네티즌들은 만약 제작진이 사들인 실검이 아니라고 한다면 못믿겠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728x90

 

바이징팅송이의 사랑은 오랫동안 전해졌다. 《长风渡 장풍도》 크랭크업 했을 때, 《卿卿日常 경경일상》이 방송되고 있을 때 등 모두 이들의 사랑이 전해 졌었다. 그리고 《卿卿日常 경경일상》에서는 명확하지 않아 이들 커플에 대해 추측이 쉽지 않았다.

하지만 어떠한 상황이든 두사람 모두 인정하지 않았으며, 이들 두사람의 커플팬들 역시 별로 신경쓰지 않으며 계속하여 바이징팅 웨이보 뒤에서 남편이라 불렀다.

 

 

송이는 1989년생이고, 바이징팅은 1993년생으로 두사람은 네살의 나이 차이가 났다. 전통적인 속담을 빌려 말하자면, 결혼에 있어 여자가 세살이 많으면 운이 좋다고 했다. 거기에 한살이 더 많으니 하나의 운이 더 얹어진 셈이라 할 수 있다.

 

이전의 사랑 관계에 있어서는 남자가 나이가 많고 여자가 어리며, 남자는 강하고 여자는 약하며, 남자는 밖에서 일하고 여자는 안에서 집안일을 하는 것이었다. 그리고 만약 결혼에 있어 남자가 어리고 여자 나이가 많을 경우엔 거의 충격에 가까운 일이었다.

 

가장 전형적인 예로 왕페이(王菲)와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이넝징(伊能静 이능정)과 친하오(秦昊 진호) 등이 있으며, 이들이 사랑을 선언했을 때 기본적으로 아무도 좋게 보지 않았었다. 하지만 그들은 여러 해 동안 부부로서 여전히 첫사랑과 같은 사랑의 감정을 이어가고 있다. 그래서 사람들은 연상연하 또한 진정한 사랑이고, 사랑은 나이를 가리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하게 됐다.

 

 

그러나 이넝징과 같은 그 시절의 연상연하는 또하나의 공통적인 특징을 갖고 있는데, 그것은 바로 여자가 강하고 남자가 약하다는 것이었다. 왕페이셰팅펑이 사랑을 선언했을 당시 왕페이는 최고의 전성기에 있었고, 이넝징의 경우엔 친하오는 또한 팬으로서 동생의 신분이었다. 이넝징은 그가 10대 때 선녀였고 우상 누나였던 것이다.

 

종리티(钟丽缇 종려시)와 장룬숴(张伦硕 장륜석), 차이샤오펀(蔡少芬 채소분)과 장진(张晋), 홍씬(洪欣 홍흔)과 장단펑(张丹峰 장단봉) 등 모두가 더더욱 전형적으로 여자가 나이 많은 사랑의 모델들로, 여자측의 명성이 남자 보다 훨씬 높으며, 심지어는 남자 쪽의 자원을 여자 쪽에서 지원하기도 했다.

 

이미 이혼하고 각자의 사랑을 찾아가는 원장(文章 문장)과 마이리(马伊琍) 역시 마찬가지 였다. 당시 원장은 점차적으로 유명해졌고, 이 대부분의 자원 모두 마이리와 결혼하고 난 이후 얻어진 것들이었다. 이러한 것들로 볼 때 이 안에 이익이 없다고 누가 감히 말할 수 있을까?

 

 

하지만 바이징팅 시대에 와서 연상연하 연애는 기본적으로 여자가 강하고 남자가 약한 이러한 상황은 없어져 버렸다. 바이징팅은 자신 스스로 한걸음 한걸음 앞으로 나아가며 예능에서는 재간둥이로, 그리고 드라마에서는 남주인공으로 올라서며 드라마를 이끌어 나가고 있어 송이와는 양방향으로 달려가는 사랑이라 말할 수 있다.

 

 

그리고 더욱 유명한 천샤오(陈晓 진효)와 천옌시(陈妍希 진연희) 또한 연상연하의 사랑이며, 또한 천샤오는 안후이성 허페이시 출신이고, 천옌시는 타이완 타이베이(台湾台北) 출신으로 두 지역간의 사랑이다.

천샤오는 1987년생이고, 천옌시는 1983년생으로 두 사람의 나이차이는 네살이며, 또한 좋은 운에 하나의 운이 더 얹어진 전형적인 예의 커플이다.

 

 

서로의 사랑을 선언하든 또는 현재 결혼한 지 오래 됐어도 두사람 사이에는 지금까지 보여오던 여강남약의 상황은 없어졌고, 심지어는 남자쪽의 자원과 명성은 여자측보다 훨씬 높다.

 

 

천샤오는 거의 데뷔하자마자 주인공을 맡아 했다고 말할 수 있으며, 연예계의 길위에서 어떠한 좌절도 맛보지 않으며 순조로운 발전을 거듭해 왔고, 그리고 현재의 추세로 볼 때 그의 발전을 더욱 더 높은 곳을 향해갈 것이라고 확신한다. 왜냐하면 뛰어난 연기력과 멋진 외모를 갖고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천샤오천옌시 두사람 사이의 사랑의 감정에 있어 연상연하라는 것은 드러나지 않는다. 하지만 조금 걱정되는 부분이 있다면 중국 내지와 타이완이라는 두 지역간의 사랑이라는 것이다.

 

베이징(北京) 출신의 왕샤오페이(汪小菲 왕소비)와 타이완 타이베이 출신의 따S(大S, 徐熙媛 서희원)의 결혼이 무너질 때, 많은 사람들의 시선은 천샤오천옌시에게로 쏠렸었다.

 

 

두사람 사랑의 감정은 외부의 많은 풍파를 겪으면서도 여전히 화목함을 유지하고 있다. 이는 천샤오의 성격과 큰 관계가 있다. 천샤오는 상대방을 이끌어가는 남자에 속하며, 그의 내면엔 모든 것을 거들떠 보지도 않는 호기가 있다. 이런 사람은 환경과 유언비어에 쉽게 영향을 받지 않으며, 누가 뭐라해도 평소 자신의 식으로 일처리를 해 나간다.

바로 이러한 성격 때문에 무난한 결혼생활을 이어가고 있으며, 연예사업 또한 점점 더 발전을 거듭하고 있다.

 

 

얼마 전 한 네티즌이 왕리홍(王力宏 왕력굉)과 린신루(林心如 임심여), 훠젠화(霍建华 곽건화) 가족의 사석 모임의 사진을 공개했었다. 린신루훠젠화 또한 유명한 연상연하 커플 중 한 쌍이다. 훠젠화는 1979년 생이고, 린신루는 1976년 생으로 이들은 세살의 차이가 있다.

 

 

오랜 시간동안 서로르 알고 지냈던 두사람이 결혼을 발표했을 당시 많은 네티즌들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들 두사람은 어떻게 서로를 잘 알게됐고, 사랑에 빠져 결혼까지 생각했을까? 이는 아마도 시간이 지나면서 서로에게 정이 생겨났고, 돌고 돌아서 결혼할 나이가 되어 그 순간 당신이 최고라고 생각했던 것은 아닐까?

이러한 서로간의 박빙의 사랑은 언제든지 일어날 수 있다. 서로에게 자신감과 성의를 갖고 있다면, 이러한 사랑은 오래 갈 수 있을 것이다.

 

 

위의 몇쌍 연상연하 커플과 비교하여 셰나(谢娜 사나)와 장지에(张杰 장걸)는 묻거나 따질 필요도 없다. 셰나는 1981년 생이고, 장지에는 1982년 생으로 두사람은 단 한살 차이가 난다.

셰나장지에의 사랑은 《快乐大本营 쾌락대본영》의 하나의 아름다운 추억의 포인트이다. 당시 프로그램에서는 적지 않은 비밀들이 새어 나왔고, 그러한 비밀들이 공개된 이후 오랜 시간동안 《快乐大本营 캐락대본영》은 이들 둘을 위해 제작된 프로그램이란 생각을 지울 수 없었다.

 

이들 두사람은 이미 세 아이를 두고 있으며, 이들의 감정은 계속하여 안정된 모습을 보여오고 있다.

 

 

연상연하의 사랑이 좋지않은 모습에서 이제는 대중화가 된것은 한편으론 사람들의 인식이 바뀌었고, 여성의 지위가 향상되었으며, 더이상 전통적인 의식에 얽매이지 않고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여성의식의 각성이다. 요즘 여성들은 경제적으로 독립적이며, 마음적으로는 젊고, 생각은 매우 개방적이어서 먼저 자신 스스로 여대남소라는 모델에 거부감 없이 자연스럽게 다가가고 있는 것이다.

여성에게는 자신감이 있고, 남성의 마음이 굳건하다면, 이러한 사랑은 긍정적인 결과로 발전 시킬 수 있다. 하지만 예능에서 말하며 지나가는 듯한 연상연하의 사랑에 대해 누가 거짓과 진실을 알고 또 누가 이를 가려낼 수 있을까? 서로의 사랑이 진실이라면 여대남소든 남대여소든 상관없이 서로의 사랑은 따뜻하고 달콤할 것이다.

 

바이징팅송이의 연상연하 사랑이 결국 결별을 맞이했다고 전해지고 있다. 이들의 사랑이 진심이었든 아니면 노이즈 마케팅의 하나였든, 서로의 마음에 상처없이 앞으로 서로에게 행복을 빌어주는 그런 편안한 사이가 되기를 바란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