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신장(신강)미녀 대 대결! 디리러바(Dilraba)와 구리나자(Gulnazar)는 각자 그녀들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by 태권v11 2023. 4. 13.
반응형
728x170

왜 펑샤오강(冯小刚 풍소강)은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를 구별하지 못할까?

신장(新疆 신강) 미녀 대 대결!

디리러바와 구리나자는 그녀들만의 아름다움이 있다!

 

펑샤오강(풍소강)은 중국 내지 유명 감독중의 한사람으로 《手机 수기, Cell Phone》, 《非诚勿扰 비성물요, If You Are The One》, 《我不是潘金莲 아부시반금련, I Am Not Madame Bovary》 등 많은 명작 영화들을 감독했다. 그의 작품 스타일은 유머러스하고, 익살스러워 관객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펑샤오강 또한 곤혹스러운 문제를 하나 갖고있다. 그것은 바로 신세대 여성스타 디리러바(Dilraba)와 구리나자(Gulnazar)를 구별하지 못한다는 것이다.

최근 펑샤오강은 한 인터뷰에서 디리러바구리나자의 외모를 구분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 말은 곧바로 많은 네티즌들에게 화제로 떠오르며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그렇다면 왜 펑샤오강디리러바구리나자를 구별하지 못할까? 이를 몇가지 방면으로 한번 분석해 보고자 한다.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728x90

 

첫째로, 디리러바구리나자 외모의 싱크로율이 높다는 것이다.

두 사람 모두 피부는 하얗고, 세련된 이목구비와 늘씬한 몸매를 갖고 있기 때문으로, 이러한 비슷한 점은 사람들로 하여금 혼돈을 가져다 준다. 특히 중국 연예계에는 외모 차이가 크고 뚜렷하지 않은 연예인들이 많아 이들에 대한 구별이 상대적으로 낮다.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다음으로, 펑샤오강은 감독으로서 주요 관심은 배우들의 연기와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능력을 본다는 것이다.

그는 영화를 촬영할 때 배우들에 대해 연기력과 캐릭터를 만들어 내는 능력을 더욱 중요시 하면서 배우들의 외모 특징에는 별로 개의치 않는다. 이 때문에 그는 디리러바구리나자의 외모 차이에 큰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을 것으로 보여진다.

 

구리나자(古力娜扎, Gulnazar)

 

이 외에 펑샤오강의 나이와 문화적 배경 등 또한 이 두명의 젊은 배우에 대한 그의 인식에 영향을 주었을 수도 있다. 펑샤오강은 1958년 생으로 나이가 비교적 많아 현재 유행하는 문화와 젊은 배우들에 대해 익숙하지 않을 수도 있어 디리러바구리나자를 구별하지 못할 수도 있다.

 

 

 

디리러바구리나자 모두 위구르족(维吾尔族) 미녀들로, 그녀들은 비슷한 이목구비와 몸매를 갖고 있으며, 사람들에게 청순하고 달콤한 느낌을 안겨준다. 그녀들 모두 《琅琊榜 랑야방》,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 《烈火如歌 열화여가》 등 인기 드라마에서 중요 배역을 맡아했고, 많은 팬들이 그녀들을 따르고 있다.

하지만 그녀들 또한 각자의 특징과 스타일을 갖고있다. 예를들어 디리러바의 얼굴형은 더욱 입체적이고, 눈가엔 눈물점이 있으며, 목에 있는 점은 더욱 뚜렷하다. 그리고 헤어라인이 높고 넓어 사람들에게 선명하고 아름다운 느낌을 주고 있으며, 태양처럼 발랄하고 날렵해 청순하거나 발랄한 캐릭터를 맡아 하기에 적합하다.

이어 구리나자의 얼굴형은 더욱 부드럽고, 눈은 더욱 동글동글하고 매끄러우며, 헤어라인은 낮고 둥글어 세련되고 우아한 느낌을 주며, 달과도 같이 차분하고 냉염하다. 그래서 그녀는 자태가 예쁘고 사랑스러운 캐릭터나 혹은 냉염한 캐릭터와 잘 어울린다.

 

 

 

펑샤오강은 인터뷰에서 이 두 여성스타에 대해 어떠한 견해를 갖고 있는가의 질문에 그는 이름을 말하지 못하고 "那个, 그 사람", "这个, 이 사람"으로 지칭했다. 그리고 이어 그는 그녀들은 늘 헷갈려서 누가 누군지 잘 모르겠다고 말했다. 이에대해 네티즌들은 웃기면서도 어쩔 수 없을 것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네티즌들은 "펑 감독님, 텔레비전 많이 보세요", "펑 감독님, 연예계에 좀 더 관심을 가지세요", "펑 감독님, 신세대 여성스타들에 대해 좀 더 공부가 필요해 보입니다" 등등 댓글이 이어졌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