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린즈링(임지령) 영구 연예계 은퇴 선언 "아들 성장 이후 또한 돌아오지 않을 것"

by 태권v11 2023. 6. 12.
반응형
728x170

영원히 연예계 은퇴 선언한 린즈링(林志玲 임지령)

"아들 성장 이후 또한 돌아오지 않을 것,

가장 예쁜 모습으로 기억해 주세요"

 

 

린즈링(임지령)은 중국 연예계에서 매우 유명한 여성스타 중의 한명으로, 유난히 귀엽고 사랑스러운 외모에 목소리까지 애교가 많아 수많은 남자들의 마음속 여신이었다. 그래서 그녀는 늘 "志玲姐姐 지링졔졔, 지링 누나"라 불렸다. 그녀는 1974년 11월 29일 생으로 곧 49살이 되지만 20대 정도로 밖에 보이지 않으며, 여전히 추하다는 느낌은 전혀 느껴지지 않는다.

당시 지링졔졔(志玲姐姐)가 결혼할 때 수많은 남성들은 유난히 마음아파 했다. 그리고 이틀 전인 6월 10일 린즈링은 다시 한번 마음아픈 소식을 전했다. 그녀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곧 연예계를 은퇴할 것이며, 나아가 연원히 연예계에 복귀하는 일은 없을 것이라고 분명하게 밝혔다.

 

728x90

린즈링이 출연했던 예능프로그램은 타이완(台湾 대만)의 예능으로, 이 프로그램은 차이캉용(蔡康永 채강영)이 진행하는 토크 장르의 프로그램이다. 차이캉용린즈링에게 아이가 좀 더 성장하면 연예계 컴백을 재고하지 않을까에 대해 질문을 했고, 린즈링은 아주 단호하게 그럴일을 없을 것이라고 잘라 말했다. 비록 태도 면에서는 아무 단호하게 보였지만 눈빛에는 여전히 아쉬움으로 가득해 보였다. 결국 자신이 직접 만들어 온 일이기에 그럴 것이러 여겨진다.

 

 

린즈링은 진행자에게 대략 몇살 쯤 되면 아이에게 엄마의 동반이 필요없을 것이라고 생각하느냐며, 거기에 자신의 지금 나이를 더한다면 그 답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렇다, 린즈링은 비록 매우 젊어 보인다고는 하지만 사실 이미 48살이고 곧 49살이 된다. 그리고 엄마를 필요로 하지 않는 아이는 적어도 열살은 넘어야 할 것이다.

 

 

48살의 나이에 10여년을 더하면, 그녀는 이미 50살을 훌쩍 넘어 60살에 바로 근접한 나이가 된다. 아무리 그녀가 몸 관리를 잘 한다고 해도 백발이 가득한건 어쩌면 필연적일 것이다. 여성스타 중 한명으로서 이러한 모습으로 대중들 앞에 자신을 드러낸다는 것은 결코 용납할 수 없을 것이다. 그리고 그때가 되면 연예계에는 이미 많은 젊은이들의 신선한 물결이 자리잡고 흐르고 있을 것이다.

 

你会重新回演艺工作吗

당신은 다시 연예계로 돌아와 일을 할것인가요?

不会

그럴일 없습니다


■ 관련된 이야기

 

린즈링은 자신이 대중들의 마음속에 검은 머리의 지링졔졔(志玲姐姐)로 기억되길 바라며, 점점 늙어 가는 모습이 아니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리고 자신이 계속해서 전업주부로 생활한다면, 이미 사회와는 많이 동떨어질 가능성이 크고, 만약 작품에 출연한다면 할머니 유형의 캐릭터로 출연해야만 할것으로, 그녀는 마음 속으로 내케지 않을 것이 분명해 보인다.

 

2019년 린즈링은 갑작스럽게 자신보다 7살이 어린 일본 남성스타와의 결혼을 선택했고, 결혼한 이후 또한 임신과 출산에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그리고 작년 아이를 출산하는데 성공했으며, 이 몇년동안 그녀는 이미 촬영을 하지 않았고, 어떠한 프로그램도 진행하지 않았다. 이렇게 생활의 중심은 기본적으로 모두 남편과 아이에게 두고 있었으며, 게다가 그녀는 일본에 거주하여 왔다.

 

최근 그녀는 자주 아들과 남편을 데리고 함께 타이완으로 돌아오는 모습을 보여 한 때 사람들은 그녀가 연예계 컴백하려는 것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었다. 하지만 인터뷰에서 그녀는 전혀 뜻밖에 다시는 연예계로 절대 돌아오지 않을 것임을 분명하게 밝혔다.

 

 

이로볼 때 지링졔졔(志玲姐姐)는 매우 자격있는 엄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번 인터뷰에서 모든 화제는 아이를 떠날 수 없음을 분명히 했다. 그녀는 이제 아이가 혼자서 밤을 지낼 수 있다고 말했고, 또한 아들은 매우 외향적이고 호기심이 많은 아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어 새로운 신분으로 새로운 생활을 맞이하고, 아이와 함께 공부하는 것이 정말 행복한 일이라고 말했다.

 

사실 지링졔졔(志玲姐姐)의 이러한 결정 또한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한 여성에게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역시 가정이며, 게다가 그녀는 이미 주위에 큰 신경쓰지 않고 행복하게 살아야할 나이가 됐다. 또한 그녀는 바로 일본사람과 결혼했다. 일본은 여전히 비교적 가정을 매우 중요시하며, 여성들은 더 많은 시간을 집에서 아이와 함께 보낸다. 예를들어 몇몇 잘 알고 있는 일본의 여성스타들은 가정을 꾸린 이후 모두 가정으로 돌아가는 것을 선택했다.

 

하지만 지링졔졔(志玲姐姐)가 중국을 떠나는 것에 대해 수많은 사람들은 정말 아쉬워 했다. 아울러 그녀와 옌청쉬(言承旭 언승욱)의 로맨틱한 이야기가 아름다운 결말을 맺지 못한 것에 대해서도 많이 아쉬워 하고 있다. 지금 린즈링은 이미 자신의 행복을 찾았다. 옌청쉬는 언제쯤 자신의 반쪽을 찾아 자신의 행복을 찾고 안정된 생활을 이어갈 수 있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