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탄송윈 《相思错 상사착》에서 디리러바와 손잡고 쌍여주인공 드라마 시동, 런지아룬(임가륜) 강력한 파워로 합류

by 태권v11 2023. 6. 30.
반응형
728x170

《相思错 상사착》에서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손잡고

첫 쌍여주인공 드라마 시동건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강력한 파워로 합류하는 런지아룬(任嘉伦 임가륜)

 

 

최근 몇년간 중국 연예계에서 파워있는 여성스타를 말하자면,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 《狐狸的夏天 호리적하천》 및 《锦衣之下 금의지하》 등 작품으로 인해 한걸음 한걸음 발전을 거듭해온 일선의 여성스타 탄송윈(담송운)이 그 명단에 빠질 수 없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다. 그녀는 뛰어난 비주얼 뿐만 아니라 연기력과 인기면에서 또한 최고 수준이다.

2005년 탄송윈은 《好好过日子 호호과일자, 잘 살아보세》로 인해 영화와 드라마에서 연기와 인연을 맺기 시작했으며, 뒤이어 2012년 인기리에 방영됐던 《甄嬛传 견환전》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728x90

2016년 이후 《微微一笑很倾城 미미일소흔경성》, 《狐狸的夏天 호리적하천》,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 등 세편의 도시 감성 드라마가 차례로 흥행에 성공하면서 탄송윈은 일차적으로 큰 인기를 쌓았다. 그리고 《锦衣之下 금의지하》와 《以家人之名 이가인지명》이 방송된 이후 정식으로 일선 스타의 대열에 올라섰다.

 

최근 몇년동안 탄송윈은 풍부한 영화와 드라마 자원으로 앞뒤로 많은 작품에서 주연을 맡아 했으며, 캐릭터에 대한 이해도와 표현력 또한 한걸음 한걸음 사람들의 마음 속 깊이 파고 들었다. 이로써 현재 그녀는 중국 연예계에서 주목받는 여성스타의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다.

 

 

이러한 탄송윈은 첫 쌍여주인공 드라마로 디리러바와 손을 잡고 새 작업에 시동을 걸었으며, 특히 인기 남성스타 런지아룬(임가륜)이 강력한 파워로 합류한다. 최근 전해진 소식에 따르면, 탄송윈이 처음으로 쌍여주인공의 시대극이 곧 작업에 들어간다고 한다. 이 드라마의 제목은 《相思错 상사착》이며, 자기가 시나리오를 쓰고 자기가 연출하는 작품이라고 한다. 비록 지금은 아직 시나리오가 완성되지 않은 신작이라고는 하지만 매우 참신한 작품이라 말할 수 있다.

 

쌍여주인공 작품이기 때문에 탄송윈을 제외하고 또 한명의 인기 여주인공을 캐스팅해야 한다. 또 한명의 여주인공이 바로 《三生三世 삼생삼세》 시리즈로 큰 인기를 받은 디리러바이다.

 

 

2017년 드라마 《三生三世十里桃花 삼생삼세십리도화》가 인기리에 방송되고 디리러바는 시대극과 완벽하게 어울리는 모습을 보인 이후, 그 기세를 몰아 시대극에 대한 발전의 길을 열었으며, 2020년 주연한 《三生三世枕上书 삼생삼세침상서》를 포함하여 모두가 명작으로 기억되고 있다.

 

90후(90后) 신세대 여성스타로서 출연 작품이 많을 뿐만아니라 캐릭터의 완성도를 모두 갖춘 디리러바는 이번엔 탄송윈과 손을 잡고 쌍여주인공의 시대극에 출연하게 됐다. 이는 그녀가 주목을 받고 있다는 것은 두말할 필요가 없고 최고의 인기를 누리며 정상의 자리에 있다는 것을 말해준다.


■ 관련된 이야기

 

이 외에 쌍여주인공의 캐스팅에 이어 이번 드라마 《相思错 상사착》은 그 기세를 몰아 한 인기 남주인공의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는 바로 이 두 여주인공 모두와 호흡을 맞췄던 런지아룬(임가륜)이다.

 

 

런지아룬 또한 최근 몇년간 중국 연예계에서 공인된 최고 인기 남성스타 배우로 비주얼을 물론이고 연기력과 인기도 및 트래픽 면에서 모두 일류라 말할 수 있다. 더욱이 데뷔 이후 연이어 많은 작품에서 주인공을 맡아 출연하면서 한때 중국 연예계 남성스타 선두주자로 꼽히기도 했다.

 

뿐만아니라 런지아룬이 이미 주연한 작품 중에서 탄송윈, 디리러바와 각각 호흡을 맞춘 《锦衣之下 금의지하》와 《与君初相识 여군초상식》 등 작품이 있으며, 이번엔 커플을 했던 두 명을 리드하는 것이기에 이들 커플을 좋아하는 시청자들에겐 또 하나의 볼거리가 더해진 셈이다.

 

 

현재 이 드라마에 대한 준비가 이미 시작됐고, 주인공으로 세 명의 라인업도 속속 밝혀졌다. 대략적인 시동 시기는 올해 4분기로 정해져 있어 곧이어 후속의 새로운 소식들이 전해질 것으로 믿는다.

 

드라마 《相思错 상사착》의 순조로운 준비와 촬영을 기원하며, 빠른 시일내에 촬영을 마치고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