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디리러바(Dilraba)와 자오루스(조로사)가 서로 질투하고 있다? 장이머우(장예모) 감독의 e스포츠 드라마 《英雄联盟 영웅연맹》 때문

by 태권v11 2023. 8. 24.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자오루스(赵露思 조로사)

서로를 질투하고 있다?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의 《英雄联盟 영웅연맹》 때문

 

 

디리러바(Dilraba)와 자오루스(조로사)가 서로를 질투하고 있다. 이는 《万渣朝凰 만사조황》 때문이 아니고, 바로 장이머우(张艺谋 장예모)의 새 드라마 《英雄联盟 영웅연맹, League of Legends》 때문이다.

최근 중국 연예계에 다시 한번 큰 파문이 일고 있다. 많은 이들이 알고 있듯이 디리러바자오루스는 특히 주목을 받고 있는 여성스타들로 비주얼과 연기 모두 인정받고 있다. 하지만 최근 그녀들 사이에서의 양보없는 논쟁이 사람들을 깜짝 놀라게 하고 있다.

 

728x90

들리는 소문에 의하면, 두 사람의 긴장관계를 야기한 원인은 이전 논쟁이 있었던 《万渣朝凰 만사조황》 때문이 아니고, 유명 감독 장이머우(장예모)가 연출하는 새로운 대작 드라마 《英雄联盟 영웅연맹, League of Legends》 때문이라고 한다. 이 드라마는 e스포츠를 배경으로 하여 젊은이들이 꿈과 명예를 위해 분투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알려진 바로 디리러바자오루스 모두 이 드라마에 대해 특별한 의견을 갖고 있다고 한다. 관련 인사에 따르면, 디리러바는 극 중에서 용맹한 정신으로 가득찬 e스포츠 선수 역할을 맡아 자신의 스트레스에 대항할 수 있는 능력과 개인적인 매력을 펼치고 싶어 한다고 한다.

 

그리고 자오루스는 e스포츠 분야에서 여성의 강인함과 지혜를 펼칠 수 있기를 희망하며, 자신이 주인공을 맡아 하고 싶다는 열망을 감독에게 전달했다고 한다.

 

 

이 두 여성스타가 《英雄联盟 영웅연맹》에서의 배역을 놓고 논란이 벌어지면서 적잖은 마찰을 빚고 있다. 그녀들은 일찍기 이 일에 대해 여러차례 협상과 토론을 했지만 끝내 합의를 보지 못했다고 한다.


■ 관련된 이야기

 

이로볼 때 장이머우의 새 작품은 정말이지 격렬한 충돌의 분위기가 물씬 풍기고 있다고 말하 수 있다. 디리러바자오루스는 누구를 막론하고 모두 실력파 배우로서 저마다 독특한 매력과 스타일을 갖고 있다.

 

 

 

그녀들의 최종 출연 여부를 막론하고 《英雄联盟 영웅연맹》은 반드시 주목받는 작품이 될것이라 확신하며 많은 이들은 이를 믿고있다. 현재 《英雄联盟 영웅연맹》의 최종 크랭크인 시기와 배우 라인업에 대해 구체적인 소식은 없지만, 장이머우 감독의 어필 능력과 《英雄联盟 영웅연맹》 IP 게임팬들은 이 드라마의 스토리와 주연 배우들에게 어떠한 큰 문제가 없다면 핫한 작품이 될것이라 믿어 의심치 않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