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35살의 자오리잉(조려영)과 39살의 탕옌(당언)이 함께 서있을 때, 어떤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 인지를 알게 해준다!

by 태권v11 2023. 9. 3.
반응형
728x170

35살의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39살의 탕옌(唐嫣 당언)이 함께 서있는 모습을 보면

어떤 것이 진정한 아름다움 인지를 알게 해준다

 

 

"美人在骨不在皮 미인의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으며, 겉모습에 있는 것이 아니다" 이 말은 널리 퍼져 있는 속담으로, 진정한 아름다움은 내면에서 나온다는 것을 의미하고 있다. 자오리잉(조려영)과 탕옌(당언)이라는 두 여성스타가 함께 서있는 모습을 볼 때, 이 말이 갖고있는 의미는 완벽하게 해석된다.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그녀는 35살의 연기파 여성스타로서 그녀는 출연하는 한편 한편의 뛰어난 작품들로 인해 중국 연예계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힘을 갖게 되었다. 그녀는 《花千骨 화천골》, 《楚乔传 초교전》 등 많은 대표작을 갖고 있으며, 매 작품마다 뛰어난 연기력과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728x90

탕옌(唐嫣 당언), 39살의 그녀는 로맨틱 코믹 드라마 《克拉恋人 극랍연인, 다이아몬드 러버》 시리즈로 인해 수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그녀의 대표작은 《仙剑奇侠传三 선검기협전 3》을 포함하여 《锦绣未央 금수미앙》 등 많은 작품들이 있으며, 매 작품마다 그녀는 변화무쌍한 연기와 매혹적인 매력을 남김없이 드러냈다.

 

 

이 두 미녀가 함께 서있을 때, 그녀들의 아름다움은 외적인 면에서 그대로 드러나고 있다. 하지만 더욱 중요한 것은 바로 내면의 기질과 수양이라는 것을 알게해 준다. 자오리잉은 그녀의 강인함과 노력으로 연예계에서 획기적인 발전을 이루었으며, 그리고 탕옌은 부드러움과 남의 마음을 잘 헤아리는 이해심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두 사람의 현재 상황을 살펴보면, 자오리잉은 최근 몇년간 드라마에 빈번히 모습을 드러냈으며, 그녀의 연기는 갈수록 성숙미가 더해져 많은 팬들의 이목을 이끌어 냈고, 그리고 탕옌은 패션과 비지니스 영역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었고, 그녀는 또한 브랜드 광고와 패션 잡지 커버 등으로 다방면의 재능을 증명했다.


■ 관련된 이야기

 

요약하자면, 자오리잉탕옌은 중국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여성스타들로, 그녀들의 아름다움은 외모에서 뿐만아니라 내면의 기질과 재능에서도 드러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들의 이야기는 "美人在骨不在皮 미인의 아름다움은 내면에 있으며, 겉모습에 있는 것이 아니다"라는 말과 같이 진정한 아름다움은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알려주고 있다.

 

모든 사람들이 너무 외목에만 치중하지 말고, 외모의 아름다움에 내면의 수양과 재능을 더해 더욱 아름다운 자신을 만들어 갔으면 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