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셰팅펑(사정봉)《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에서 왕페이에 대해 "집에서 그녀를 위해 반드시 밥을 할것이다"

by 태권v11 2017. 12. 20.
반응형
728x170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프로그램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에서

왕페이(王菲 왕비)에 대해 "집에서 그녀를 위해 반드시 밥을 할 것이다"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 최신 프로그램에서 셰팅펑(사정봉)은 보기드믈게 왕페이(왕비)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고, 그는 집에서 그녀를 위해 반드시 밥을 할것이다라고 했다.

이번 왕주란(王祖蓝 왕조람)야난(李亚男 이아남) 부부의 응원으로 제작된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에서 이들 부부는 서로 한통속으로 호흡을 맞춰 셰팅펑이 갖고있는 생각을 꺼집어 냈다. 스캔들의 달콤한 연애에 대해 이야기를 이끌어 갔고, 이에 셰팅펑 역시 마침내 더이상 고집하지 않고 말문을 열었다. 리야난(이아남) 셰팅펑에게 여친 왕페이를 위하여 밥을 할것인가에 대해 물었고, 셰팅펑은 "어차피 집에서는 꼭 제가 합니다."고 솔직하게 대답했다.


리야난(李亚男 이아남)의 질문에 대답하는 셰팅펑(谢霆锋 사정봉)

反正我在家一定是我做的

(어차피 집에서는 제가 꼭 합니다)



예능프로그램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는 지난주 토요일(12월 16일) 저녁

저장위성TV(浙江卫视 절강위시)에서 시즌 2의 방송을 시작했다.

얼마전 시즌 1에 이어서 후기 촬영을 이어가던 셰팅펑은 매스컴과의 인터뷰에서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는 욕심이 가는 프로그램이라고 솔직하게 말하며,

"결국 그는 맛있는 음식 프로그램을 만들어 냈습니다. 그래서 어떠한 제약도 없습니다.

저는 동시에 최고의 요리사에 이르기를 희망하며, 현실적인 예능프로그램이 됐으면 합니다.

저는 이 프로그램이 다큐멘터리의 감각과 광고적인 감각, 그리고

영화적인 감각과 TV적인 감각이 모두 함께 있기를 희망합니다."고 말했다.


같은 종류의 음식 프로그램과 비교하여 《十二道锋味 십이도봉미

자신만의 독특한 기질이 있다며, "아주 많은 게스트가 있고,

그리고 아주 많은 사람들의 이야기가 있으며, 거기에 그들의 경험이 함께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청자들의 공감을 얻어내기가 쉽습니다."고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