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자오리잉(조려영) : 허베이(河北)의 문화관광을 위해 깃발을 어깨에 멧다

by 태권v11 2024. 1. 14.
반응형
728x170

허베이(河北)의 문화관광을 위해

깃발을 어깨에 멘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자오리잉(조려영)은 허베이성 스자좡시(河北省石家庄市 하북성석가장시)에서 태어 났으며, 중국 내지의 유명 여성스타이다. 최근 그녀는 허베이 문화관광과 깊은 교류를 가졌다. 그 원인은 허베이 문화관광은 sns을 통해 자오리잉에게 고향으로 돌아와 허베이성 문화관광 사업에 힘을 보탤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의 진심어린 초대장을 보냈기 때문이다.

이에대해 자오리잉은 빠르게 답하며 댓글창에 "我来啦!我为河北文旅扛大旗 제가 왔어요! 제가 허베이 문화관광을 위해 깃발을 멤니다"고 답했다. 그녀의 이러한 긍정적인 반응은 네티즌들의 관심과 화제를 불러 일으켰으며, 많은 사람들은 댓글로 연이어 지지를 표시함과 더불어 이번 "梦幻联动, 꿈과 환상의 연동"이 허베이의 문화관광 사업에 더 많은 관심과 지지를 불러올 것이라 기대했다.

 

728x90

또한 이번 서로의 교류는 각 지역의 공식 문화관광 계정의 관심을 이끌어 냈으며, 그들은 댓글창에서 서로 목소리를 높이며 서로 교류하는 분위기를 형성했다. 이번 자오리잉과 허베이 문화관광의 이러한 상호 교류는 허베이 문화관광의 인기를 높였을 뿐만 아니라, 지역 문화관광 발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 넣었다고 말할 수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의 뛰어난 배우 중 한 사람으로서 줄곧 공익사업과 사회활동에 적극 참여하여 왔다. 그녀가 이번 고향의 문화관광을 위해 목소리를 냈다는 것은 그녀의 애국심과 사회적 책임감을 드러낸 것이다. 그녀의 주도로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허베이 문화관광 자원에 관심을 기울이고 지역 경제 발전 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