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치우슈전(구숙정)의 딸은 충분히 아름답지만, 주인(朱茵)의 딸을 보고 나면 모든 이들은 그녀의 성장 만을 기다린다!

by 태권v11 2024. 3. 7.
반응형
728x170

치우슈전(邱淑贞 구숙정)의 딸은 충분히 아름답지만

주인(朱茵)의 딸을 보고 나면

모든 이들이 그녀가 성장하기만을 기다린다!

 

운치와 추억이 가득한 1980년대, 홍콩의 영화산업은 절정에 이르렀고, 그와함께 빛을 발했던 것은 더할나위 없이 아름다운 여신들이었다. 그녀들은 스크린에서 무수히 많은 명 캐릭터를 남겼고, 또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은 낙인을 찍었다.

치우슈전(邱淑贞 구숙정), 주인(朱茵), 린칭샤(林青霞 임청하), 종추홍(钟楚红 종초홍), 왕주셴(王祖贤 왕조현)..... 이 이름들은 그 시대 가장 빛나던 별과 같이 수많은 사람들의 청춘 세월을 밝게 비추었다.

 

728x90

이제 다시 그 이름들을 언급하자면, 처음 만났을 때 느꼈던 놀라움과 감동이 아직도 많은 이들의 마음을 가득채운다. 그녀들의 아름다움은 외적인 비주얼 뿐만 아니라, 더욱 안에서부터 밖으로 발산하는 기질과 매력이다. 그녀들은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홍콩 연예계에서 불멸의 전설을 만들었다.

 

 

치우슈전(邱淑贞 구숙정, Chingmy Yau), 이 이름은 많은 사람들에게 더없이 익숙하다. 그녀는 일찍이 홍콩 영화계를 대표하는 화단(花旦, 젊은 여자 배우)이자 수많은 사람들 마음속 꿈의 연인이었다. 그녀의 아름다움엔 동방의 우아함과 서방의 자유분방함을 모두 갖고 있으며, 이러한 독특한 기질로 인해 그녀는 연예계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倚天屠龙记之魔教教主 의천도룡기지마교교주》에서 샤오자오(小昭 소소), 혹은 《赌神 도신》에서 붉은 옷을 입은 소녀 하이탕(海棠 해당)이든 모두에서 그녀는 자신의 아름다움과 뛰어난 연기로 수많은 관객들을 정복했다.

 

 

세월은 덧없이 쏜살과 같이 흘러 눈깜짝할 사이 치우슈전은 55세가 됐다. 비록 시간이 흘러 이미 그녀의 얼굴에 흔적을 남겼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매력은 당시와 비교하여 조금도 줄어들지 않았다. 그녀는 점점 연예계에서 멀어져 갔고 더많은 시간과 에너지를 가정과 자신의 삶에 쏟았다. 하지만 그녀의 딸 션위에(沈月 심월, Ayla)는 그녀의 미모를 물려받아 차세대 새로운 관심사로 떠올랐다.

 

 

션위에의 이목구비는 세련되고 몸매 또한 늘씬하여 엄마의 훌륭한 유전자를 완전히 물려 받았다. 그녀의 출현은 마치 젊은 시절의 치우슈전을 보는 것만 같으며, 그런 싱그럽고 세련된 아름다움을 한번 보면 잊혀지지 않을 정도이다. 연예계에서 스타 2세가 된다는 것은 종종 특별한 관심과 부담을 안겨주기도 한다. 하지만 션위에는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엄마의 명성에만 의존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증명했다. 그녀는 패션계와 영화계에서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둬들이며 사람들에게 차세대 여신으로서의 희망을 보여줬다.

 

 

 

모두가 치우슈전의 딸이 충분히 아름답다고 생각하고 있을 때, 주인(朱茵)의 딸이 사람들을 놀라게 했다. 주인(朱茵, Athena Chu), 쯔샤셴쯔(紫霞仙子 자하선자) 역을 맡아한 그녀는 당시 저우싱츠(周星驰 주성치)와 함께 《大话西游 대화서유》에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을 눈물흘리게 했다. 그녀가 연기한 쯔샤셴쯔(紫霞仙子)는 마치 책속에서 튀어나온 것처럼 민첩하고 깊은 정을 갖고 있었다. 그녀의 아름다움은 시간과 공간의 한계를 뛰어넘어 시간이 흘러도 인기가 식지않고 있다.

 

 

 

지금 주인은 이미 52세가 됐다. 비록 얼굴이 점점 바래고 있다고는 하지만, 그녀의 기질과 매력은 여전히 예전과 다름없다. 그리고 그녀의 딸 황잉(黄莺 황앵, Debbie) 또한 그녀의 미모와 총기를 이어 받았다. 주인이 공개한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딸의 이목구비는 수려하고, 눈이 크며, 매우 사랑스럽다. 비록 지금 아직 어리다고는 하지만, 이미 미인이라는 것을 알아볼 수 있다. 네티즌들은 사진을 본 이후 "모든 사람들이 네가 성장하기만을 기다리고 있어!"라며 댓글을 이어갔다.

 


■ 관련된 이야기

그녀의 출현으로 사람들은 차세대 여신의 희망을 보게됐다. 얼굴이 중시되는 시대에 아름다움은 종종 더 많은 기회와 관심을 가져다 준다. 하지만 주인의 딸은 외적인 아름다움 보다는 내면의 수양과 재능을 키우는데 더 많은 신경을 쓰길 바란다. 그리고 주인 또한 딸이 자신과 마찬가지로 실력과 노력으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길 희망하고 있다.

 

아무리 아름다운 얼굴이라 하더라도 시간이 지나면서 늙게 마련이지만, 안에서부터 밖으로 뿜어져 나오는 매력과 기질은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다. 치우슈전주인이 바로 그런 사람들이다. 그녀들의 아름다움은 이미 시간과 공간이 제한을 초월하여 영원한 고전이 됐다. 그녀들은 자신의 노력과 재능으로 많은 이들에게 무수한 명작들과 아름다운 추억을 가져다 주었다.

 

지금 차세대 여신들은 이미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차세대 여신들은 선배들의 훌륭한 유전자와 재능을 이어받아 끊임없이 노력하고 분투하고 있다. 모든 사람들은 그녀들이 선배들과 마찬가지로 불후의 전설이 되어 모든 이들에게 더욱 많은 다채로움과 감동을 가져다 주기를 희망하고 있다. 이와 동시에 모든 이들은 또한 연예계에서 더 많은 재능이 있고, 인품이 있으며, 매력이 있는 차세대 스타들의 출현을 기대하고 있으며, 더욱 많은 놀라움과 기대를 안겨주기를 바라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