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 분위기 물씬 풍기는 촬영장 비공식 사진 공개

by 태권v11 2024. 3. 27.
반응형
728x170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와 천싱쉬(陈星旭 진성욱)

《枭起青壤 효기청양》 촬영장 비공식 사진 공개돼

물씬 풍기는 분위기에 네티즌 "커플 느낌 폭발!"

 

3월 26일 찬란하게 빛을 발하는 두 별이 묘지에서 뜻밖에 만나 파파라치들을 광란케 했다. 바로 디리러바(Dilraba)와 천싱쉬(진성욱)의 《枭起青壤 효기청양》 촬영 현장에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모습이 포착된 것으로, 이 사진이 공개되자 마자 많은 네티즌들을 열광케 했고 커플 느낌이 폭발한다며 '좋아요'를 연이어 눌렀다.

 

728x90

웨이보에서 열띤 토론을 벌인 것으로 미루어 볼 때, 디리러바는 성숙하고 권력있는 쎈언니의 이미지를 보이고 있으며, 천싱쉬는 멋진 모습으로 촬영을 기다리고 있다. 이런 이들이 한 앵글에 들어왔다는 것은 사람들에게 말할 수 없는 비장함과 고급스러움을 뚜렷하게 느끼게 해주고 있다는 것이다. 블랙의 의상에 매서운 눈빛을 보이고 있는 디리러바는 그야말로 쎈언니 중의 쎈언니로 비춰지고 있으며, 천싱쉬의 심오한 기질 또한 감탄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들 두 사람은 묘지 사이에 서서 마치 권력과 투쟁에 관한 오래된 전설을 이야기하고 있는 것만 같다.

 

 

네티즌들 사이에서의 열광은 두 사람의 스타일 때문 뿐만 아니라 두 사람 사이에서 뿜어져 나오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케미스트리 때문임이 분명하다. 평소 차가운 얼굴의 천싱쉬마저도 디리러바의 미소를 마주하고 따뜻하고 부드러운 일면을 드러냈다. 이러한 화합과 대립이 공존하는 기질은 《枭起青壤 효기청양》의 스토리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줄 뿐만 아니라, 두 커플의 앞으로에 대한 무한한 환상을 불러 일으키기도 한다.

 

 

네티즌들 뿐만 아니라 이어서 광고 또한 디리러바천싱쉬의 열기에 편승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일부 팬들은 디리러바천싱쉬의 촬영장 사진 하나 하나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고 있다고 까지 말했다. 흥미로운 점은 이러한 현상이 중국 뿐만 아니라 해외 팬들 또한 이 커플의 잠재적인 "국제 커플"로 주목하기 시작해 이들의 매력은 과소 평가할 수 없음을 보여주고 있다.

 

 

비록 이들 두 사람의 팬들은 벌써부터 달콤한 만남을 상상하기 시작했다고는 하지만, 좀 더 깨어있는 마음으로 다가갈 필요가 있다. 결국 이 모든 것들은 단지 시나리오 상 스토리일 뿐이며, 가장 기대를 해야할 것은 바로 이들 두 배우가 《枭起青壤 효기청양》에서 보여줄 뛰어난 연기와 활약이다. 그러므로 사적인 감정의 교류에 대해서는 구경꾼으로서 미소를 유지하며 지켜봐야 할 것이다.


■ 관련된 이야기

 

그럼 여기서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현실로 다시 돌아와, 이번 공개된 디리러바천싱쉬의 《枭起青壤 효기청양》 촬영장에서의 비공식 사진은 드라마에 대한 많은 궁금증과 기대를 갖게하고 있다. 혹시 벌써부터 《枭起青壤 효기청양》을 보고싶은 마음이 간절할 지도 모르겠다. 아니면 디리러바천싱쉬의 또 다른 작품에서의 콜라보레이션을 찾고 있지는 않을까?

 

디리러바천싱쉬가 이번 《枭起青壤 효기청양》에서 어떠한 불꽃을 튀길지 기대하며, 순조롭게 모든 촬영을 마치고 하루빨리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기를 또한 기대한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