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저우예(주야) 전원소녀로 변신

by 태권v11 2024. 3. 28.
반응형
728x170

전원소녀로 변신을 꾀한 저우예(周也 주야)

순수하고 사랑스러우며 상큼하면서도 세련돼 보여!

 

중국 연예계에는 나이 어린 젊은 여성들 또한 적지 않다. 이들 연예인들 중에는 95후(95后)와 00후(00后)를 포함하고 있으며, 또한 막 대학을 졸업한 신진 연예인들 또한 다수 포함되어 있다. 그들은 점차적으로 새로운 세력으로 자리잡으며 중국 연예계내에 신선한 피를 수혈하고 있다. 이는 결국 많은 80후(80后)와 70후(70后)들이 이미 2선으로 물러나고 있다는 것이라 말할 수 있다.

 

728x90

그렇다면 이 일선의 여성스타들은 어떻게 흘러가고 있을까? 가정으로 돌아간 이도 있고, 어떤 이들은 막후로 물러 앉아 감독과 막후 프로듀서가 되기도 했으며, 또 어떤 연예인들은 양미(杨幂 양멱)와 탕옌(唐嫣 당언)과도 같이 신인을 양성하기 시작하며 디리러바(迪丽热巴, Dilraba), 주쉬단(祝绪丹 축서단), 천위치(陈钰琪 진옥기) 등 신인들을 길러내기도 했다. 그럼 오늘은 여기서 중국 연예계 신인 여성스타 저우예(周也 주야)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 한다.

 

 

저우예(周也 주야)는 1998년 5월 충칭시(重庆市 중경시)에서 태어났으며, 중국 내지 배우로 활동하고 있다. 그녀는 2016년 베이징영화학원(北京电影学院) 연기과 본과반을 졸업했으며, 2017년 영화 《难以置信 나이치신》에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다. 그리고 2019년 1월 코미디 영화 《离奇大亨 리기대형》에 출연했으며, 같은 해 10월 청춘 감성 영화 《少年的你 소년적니》에 주연으로 참여했다.

 

 

이후 앞뒤로 무협 시대극 《山河令 산하령》, 혁명 역사드라마 《啊摇篮 아요람》, 청춘 교정드라마 《陪你到世界终结 배니도세계종결》, 역사 스토리 영화 《1921》, 로맨틱 시대극 《护心 호심》, 항전 영화 《铁道英雄 철도영웅》, 청춘 격려 연대극 《战火中的青春 전화중적청춘》, 판타지 로맨스 영화 《倒数说爱你 도수설애니》, 여성 격려 시대극 《为有暗香来 위유암향래》 등등 작품에 출연했다.

 

 

젊은 여성이라고 말할 수 있는 저우예 또한 이제 막 26살이 됐으며, 이는또한 인생에서 가장 좋은 시기로 청춘의 젊은 순간이라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예쁜 용모와 좋은 몸매를 갖고 있어 비주얼 만으로도 충분히 먹고 사는데 문제가 없을듯 하지만, 그녀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고 있다. 그리고 그녀는 또한 모두에게 좋은 본보기가 되어 신세대에게 롤모델이 됐다.

 

 

요 며칠 저우예는 여러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사진에서 저우예는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를 입고 레이스 스카프를 두르고 전원소녀로 변신을 꾀하며 날씬한 몸매와 뽀얀 피부, 그리고 심플한 스타일로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연출하고 있다. 사진에서 레이스 스카프 또한 넘치는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으며,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와 어우러져 더욱 아름답게 다가오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아름다운 어깨, 아름다운 등, 잘록한 허리, 긴 다리를 분명하게 잘 드러내고 있으며, 또한 그녀의 하얗고 아름다운 피부와도 잘 어울리고 있다. 이러한 하얀 피부의 소녀라서 그럴까? 어떤 옷을 입어도 너무나 잘 어울린다. 과연 걸어다니는 옷걸이라는 표현은 그녀를 두고 하는 말이 아닐까?

 

이러한 그녀의 모습은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이라 하겠다. 정말이지 고개를 돌려 살짝 미소짖는 모습에서 애교가 넘쳐 흐르며, 후궁의 미녀들도 얼굴빛을 잃을만 하다 하겠다. 마치 시와 그림과 같은 모습으로 다가온다.

 

 

앞으로 신세대 젊은 여성으로서 저우예 또한 일적으로 발전이 순조롭게 이어가길 바라며, 그녀 역시 자신의 사랑을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지금까지 많은 남신들과 호흡을 맞춰 왔기에 그녀 역시 자신만의 백마탄 왕자를 만날 수 있지 않을까?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