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수줍음 많은 막내가 섹시한 언니로 변신! 쯔위(Tzuyu) 솔로 앨범 《abouTZU》 콘셉트 사진

by 태권v11 2024. 8. 27.
반응형
728x170

수줍음 많던 막내가 섹시한 언니로 변신!

쯔위(周子瑜, ,Tzuyu)의 솔로 앨범 《abouTZU》 콘셉트 사진

치솟는 패션 아우라로 아름다움 폭발!

 

 

"트와이스(TWICE)의 쯔위(Tzuyu)가 솔로 앨범 《abouTZU》 발매를 앞두고 공개한 티저 사진에서 파워풀한 패션의 매력을 펼쳐 냈으며, 특히 날카로운 눈빛이 돗보인다. 앨범은 오는 9월 6일 정식 발매항 예정이며, 팬들은 그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트와이스(TWICE) 멤버 쯔위가 개인 솔로 미니 앨범 《abouTZU》를 발매한다. 최근 앨범 발매 예고들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쯔위의 아름다움에 열광하고 있다. 정말이지 그녀의 매력은 강렬하다!

 

728x90

세 번째 콘셉트 사진에서 그녀의 이미지는 더없이 아름답다고는 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사진의 필터가 너무 강해 오히려 쯔위의 미모를 100%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근 공식적으로 공개된 사진에서는 쯔위의 강렬한 패션 매력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번 공개된 사진에서 쯔위는 고급스러움을 물씬 풍기며 약간의 섹시한 분위기를 연출해 내고 있다. 하지만 사람들을 가장 놀라게 한것은 드라마틱한 그녀의 눈빛이 평소 이미지와는 사뭇 다른 카리스마를 보이고 있다는 것이다. 트와이스의 막내로서 늘 수줍은 소녀의 분위기를 발산해 왔던 쯔위는 이번 솔로에서는 자신만의 카리스마로 전혀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순간 성숙한 여인으로 변신을 꾀했다. 사진 하나 하나 모두 호평이 쏟아지는 것 또한 그녀의 매력을 입증하고 있다는 반증이라 하겠다.

 

 

쯔위의 개인 솔로 미니 앨범 《abouTZU》는 오는 9월 6일 발매를 앞두고 있다. 이에 쯔위를 사랑하는 모든 팬들은 그 날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쯔위(Tzuyu) 2020년 100대 가장 아름다운 미녀 스타 제 3위에 올랐다

쯔위(周子瑜 주자유) 2020년 100대 가장 아름다운 미녀스타 3위 세세한 부분 하나하나 화제 불러와 6월 9일 2020년 100대 가장 아름다운 미녀스타 리스트가 공개됐으며, 여성스타 쯔위(周子瑜)가 3위

jeglee22.tistory.com

 

이번 앨범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은 마치 영화의 예고편과도 같으며, 쯔위의 아름다움과 매력적인 분위기를 펼쳐 보이고 있다. 티저 영상에는 시간을 숨기고 있는 여러 개의 시계, 컵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꽃, 바닥에 흩어진 종이, 그리고 프레임 속 파도 등 비현실적인 요소들이 어우러져 있어 꿈과 환상과도 같은 상황을 연출하고 있다.

 

그리고 자막에 "I'm a believer, a Dreamer. Trust me"와 "before I give you my all, I will ask one last time. So are you ready?"라는 숨겨진 메시지를 남겨 놓아 눈길을 끌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