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자오리잉(조려영) 감정의 길 역정 : 누가 그녀의 "운명과도 같이 사랑하는 남자"일까?

by 태권v11 2025. 4. 30.
반응형
728x170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감정의 길 역정
누가 그녀의 "真命天子 진명천자"일까?

 

스크린 커플로서의 안타까운 감정에서 부터 결혼의 아쉬움에 이르기까지, 자오리잉(조려영) 사랑의 감정 경험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녀의 성장을 지켜보게 했다. 이는 바로 "사랑은 삶의 전부가 아니며, 독립이야말로 여성의 저력이다."라는 것이다. 지금 이제 그녀는 일에 전념하고 있으며, 린겅신(林更新 임경신)과 투톱으로 호흡을 맞추며 뜨거운 논쟁을 불러일으키기도 했지만, 작품이야말로 그녀에게 있어 가장 눈부신 답 이었다.

 

"草根女孩, 보통 소녀"에서 부터 "85花顶流, 85화 톱"에 이르기까지 자오리잉은 연기의 길 위에서 눈부신 발전을 거듭해 오며 《花千骨 화천골》,《楚乔传 초교전》,《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등 많은 작품에서 명 캐릭터를 만들어 냈다. 그리고 그녀의 사랑의 감정 생활 또한 마찬가지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스캔들의 남친에서 부터 전 남편인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다시 지금의 감정 동향에 이르기까지 누가 그녀의 "真命天子 진명천자"일까?

 

*真命天子[zhēn mìng tiān zi] - 진명천자
운명과도 같이 사랑하는 남자

728x90

1. 천샤오(陈晓 진효) : 안타까운 감정 상태와 느낌의 "스크린 커플"

2013년 자오리잉천샤오는《陆贞传奇 육정전기》에서 호흡을 맞췄고, 연기 안팎에서 서로간의 달콤함은 시청자들의 마음속에 "最佳CP, 베스트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은 여러 차례 인터뷰에서 서로간에 애매모호한 태도를 보였다. 그리고 천샤오는 일찍이 자오리잉에 대해 공개적으로 호감을 표시했고, 심지어 촬영장에서 다정하게 손을 잡거나 자오리잉의 촬영장을 찾아가 응원을 보내는 등 매우 다정한 모습들을 보였다. 하지만 이러한 감정적 관계는 정식으로 발표되지 않았고, 결국 천샤오천옌시(陈妍希 진연희)의 사랑이 드러나면서 마침표를 찍었다.

 

 

몇 년이 흐른 후 자오리잉은 인터뷰에서 "일부 커플들은 단지 대중들의 아름다운 상상일 뿐입니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하지만 일부 팬들은 아직도 "意难平, 안타까운 감정과 느낌"으로 지난날의 일들을 잊지 못하고 있다.

 

2. 가오쯔치(高梓淇 고재기) : 짧고 드러나지 않은 로맨스

新还珠格格 신환주격격, 신 황제의 딸》촬영기간 동안 자오리잉은 "샤오졘(萧剑 소검)"역을 맡아했던 가오쯔치와의 사랑이 드러났다. 두 사람은 일찍이 비공개적인 데이트 장면이 사진에 찍혔고, 그리고 가오쯔치는 sns에 애매모호한 동태를 공유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 감정은 결코 오래가지 못했고, 헤어진 이후 가오쯔치"两年的时光,终究是散了。2년의 시간이 결국 사라져 버렸다"라며 탄식했다. 그리고 자오리잉은 침묵을 유지하며 일에 전념했다.

 

3. 펑샤오펑(冯绍峰 풍소봉) : "闪婚, 번개 결혼"에서부터 "闪离, 번개 이혼"까지

2018년 자오리잉펑샤오펑은《知否知否应是绿肥红瘦 지부지부응시녹비홍수》에서 호흡을 맞췄고, 극 중 커플은 연기 밖으로 계속 이어졌으며, 같은 해 10월 두 사람은 갑작스럽게 결혼을 선언했다.그리고 다음 해 3월 아들 "샹샹(想想 상상)"을 출산했다. 하지만 이 결혼 생활은 겨우 2년 반을 유지하는데 그쳤고, 2021년 4월 두 사람은 평화롭게 이혼했음을 알리며 "같이있는 시간은 짧고,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었기 때문에 친구 관계로 다시 돌아가기로 했습니다"고 밝혔다.

 

 

이혼 이후 자오리잉은 빠르게 일에 몰두했고, 펑샤오펑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가족에 대해 언급하며 적지않은 외로운 모습을 드러내 보였고, 이에 많은 네티즌들은 두 사람이 진짜 헤어진 이유에 대해 여러 추측들을 내놓기도 했다. 이들의 결혼 생활이 짧았다고는 하지만, 일찍이 자오리잉은 인터뷰에서 "爱过,不后悔。사랑했었고, 후회는 없어요"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반응형

4. 린겅신(林更新 임경신) : 투톱으로 호흡을 맞춘 새 드라마 뜨거운 논쟁불러 일으켜

2023년 자오리잉린겅신은《楚乔传 초교전》이후《与凤行 여봉행》에서 투톱으로 호흡을 맞추며 이들의 커플 열풍이 다시 불 붙었다. 촬영장에서 두 사람의 서로 소통은 매우 자연스러웠고, 린겅신은 여러 차례 공개적으로 자오리잉을 칭찬하면서 많은 네티즌들은 "因戏生情, 연기로 인해 감정이 싹텄다"고 추측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사랑의 스캔들에 대해 답을 하지 않아 친한 친구 사이일 가능성이 크다고 보여진다.


■ 관련된 이야기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임경신) : 연기 안팎의 진위를 가리기 어려워

연기 안팎의 진위 가리기 쉽지 않은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과 린겅신(林更新 임경신)새로운 커플로 전 중국에 달콤함의 광풍 일으킬까? "자오리잉(조려영)과 린겅신(임경신)은 《与凤行 여봉

jeglee22.tistory.com

5. 신비의 연예계 밖 일반인? 조용하게 사생활 보호

최근 몇 년 간 자오리잉의 감정 생활은 조용함을 유지하고 있다. 하지만 한 신비의 남성과 동행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새로운 사랑이 아닐까하는 추측을 불러 일으켰다. 하지만 이에대해 그녀는 계속하여 정면으로 대응하지 않고 있으며, 이는 아마도 자신의 사생활에 대해 지나친 관심이 쏠리는 것을 원치 않기때문인 것으로 보여진다.

 

 

자오리잉 사랑의 감정 역정을 뒤돌아 보면, 천샤오와의 "안타까운 감정"에서 부터 펑샤오펑과의 "결혼 생활의 아쉬움"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다시 지금 일을 우선시하고 있는 것에 이르기까지 그녀의 감정이 점점 더 성숙해져 가고 있음을 느낄 수 있다. 일찍이 인터뷰에서 그녀는 "爱情不是生活的全部,独立才是女人的底气。사랑은 삶의 전부가 아니며, 독립이야말로 여성의 저력이다"라고 말한 바있다.

 

어쩌면 그녀의 "真命天子 진명천자"는 아직 나타나지 않았을 수도 있으며, 또한 아마도 그녀는 이미 자신의 일적인 것과 자아의 성장에 집중하고 있을 수도 있다. 어찌됐든 관중으로서 우리는 그녀가 앞으로 더 많은 다채로운 작품을 가져다 줄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그리고 사랑에 대해선, 인연이 닿고 운명이 찾아오면 자연스럽게 답이 나올 것이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