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에서 AI로 얼굴 바꾼 후이쉬안(호의선)의 역습! 이제 위안빙옌(원빙연)은 과거형이 됐다?

by 태권v11 2025. 5. 8.
반응형
728x170

《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에서
AI로 얼굴 바꾼 후이쉬안(胡意旋 호의선)의 역습!
활력있는 여주인공으로 칭찬 이어져
이제 위안빙옌(袁冰妍 원빙연)은 과거형이 됐다?

 

선협드라마《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 Love Never Fails》이 4년 동안의 우여곡절을 겪은 끝에 AI의 얼굴 변환 기술과 후이쉬안(호의선)의 톡톡튀는 활력있는 연기로 역습을 만들어 냈다. 이는 원래 여주인공이었던 위안빙옌(원빙연)의 세무 풍파로 인한 논란에서 부터 좋은 평으로 다시 태어나기까지 업계의 어려움과 극복해 나가는 길을 펼쳐 보였다.

 

선협드라마《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이 힘들었던 4년의 시간을 보내고, "얼굴의 바꾸며 다시 태어나" 마침내 지난 4월 28일 텔레비전에 상륙했다. 원래 여주인공이었던 위안빙옌이 세무 문제로 인해 퇴출된 이후, 신세대 배우 후이쉬안이 AI 얼굴 바꾸기 기술을 통해 캐릭터 "홍닝(红凝 홍응)"으로 출연하며 바통을 이어 받았다.

2022년 위안빙옌은 세무 문제를 해결하는데 있어 정리와 개선이 철저하지 못하다는 통보를 정식적으로 받았고, 이는《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이 3년 동안 방송 보류를 야기했으며, 2억위안(약 386억원)의 투자비는 거의 물거품이 되는 듯했다. 이에 제작진은 구제에 심혈을 기울이며 AI 얼굴바꾸기 기술을 활용하기로 결정하고 여주인공을 대신할 배우로 후이쉬안을 선택했다.

 

728x90

이전《风雨送春归 풍우송춘귀》등 드라마에서 서투른 얼굴 바꾸기는 지탄을 받았지만, 이번 제작진은 AI 기술을 활용하여 영상을 조정했을 뿐만 아니라, 두 달여에 걸쳐 투샷신을 재촬영했다. 그리고 류쉐이(刘学义 유학의) 등 주연 배우들의 적극적인 협력으로 움직임과 눈빛 등 표현을 완벽하게 구현해 냈다.

 

후이쉬안이 연기한 동백 요괴 "홍닝(红凝)"은 달콤하고 발랄한 이미지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번에 사로 잡았다. 극 중에서 그녀는 "花瓣步, 꽃잎 걸음"의 유연함과 "雨中质问, 빗속의 질문" 등 연약하고 헌신적인 느낌을 생생하게 그려냈고, "원래의 배우가 빙의된 것처럼 보일 정도로 섬세한 눈빛 연기를 펼쳐냈다"며 많은 호평을 받았다.

 

 

비하인드 영상에서 그녀는 더욱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드러냈다. 8℃의 차가운 물 속에서 비를 맞는 장면을 촬영하고, 캐릭터에 맞게 디테일하게 표정을 지어보이는 등 그녀의 하나 하나 연기에 네티즌들은 "얼굴을 바꾼것이라는 것에 조금도 위화감이 없으며, 오리지널 버전 보다 더 생생하다"며 감탄을 이어갔다.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이번《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의 "재 탄생"은 제작진들이 심혈을 기울인 노력을 결과일 뿐만 아니라, 더우기는 영화와 드라마 업계에 또 하나의 본보기를 제공해 줬다. 연예인들이 어떤 부정적인 모습으로 인해 이미지가 붕괴되는 상황을 마주하고, 앞으로 AI 기술과 재촬영을 결합하면 교착의 상태를 벗어나는 하나의 돌파구의 열쇠가 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사건은 연예인들의 직업적인 마지노선에 대해 깊은 논의를 불러 일으켰다. 한 네티즌이 "该税的税,不该睡的别睡 세금은 마땅히 내야 하는 것이 세금이고, 자지 말하야 한다면 자서는 안된다"라고 말했듯이, 연예이들의 상도를 벗어나는 일이 업계 전체에 영향을 미치는 이번 사례는 업계 종사자들에게 규범을 엄수해야 할 것이라고 경고를 보내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후이쉬안(호의선)의 《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삽입곡 ost 《心扉 심비》노래듣기 및 mp

후이쉬안(호의선)이 부른 드라마 "낙화시절우봉군, Love Never Fails" 삽이곡 ost "심비" 노래듣기 및 mp3.

jeglee9318.blogspot.com

 

논란의 소용돌이 속에서 부터 입소문으로 인한 역습에 이르기까지《落花时节又逢君 낙화시절우봉군》은 AI 기술적인 혁신과 배우들의 실력으로 "얼굴 바꾸기는 곧 망치는 일이다"라는 공식을 깨며 이를 증명해 냈다. 후이쉬안의 생동감 넘치는 연기와 장인 정신으로 다시 만들어낸 제작진으로 인해 "千年虐恋, 천 년의 고통스러운 사랑"이 마침내 원만한 결말을 맞이하게 됐다.

 

아마도 연예계 또한 "落花时节 낙화시절, 꽃이 시들어 지는 시기"가 끝나고, 이제 바로 업계의 자신 관리와 AI 기술이 공생하는 "逢君 봉군, 타인의 의지나 주장에 대해 순종하거나 지지하는"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그 때가 된 것인지도 모르겠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