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자오리잉(조려영), 처음으로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한 것에 대해 염색한 것에 답해 "기분 전환을 하고 싶었어요"

by 태권v11 2025. 5. 9.
반응형
728x170

처음으로 핑크색 머리로 염색한 것에 대해 답한
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
"기분 전환을 하고 싶었고, 확실히 색다른 것이 필요했었어요"

 

5월 8일, 자오리잉공작실은 새로운 사진을 업로드하며 자오리잉(조려영)이 새로운 시도를 했다고 전했다. 사진에서 자오리잉은 핑크색 머리에 화이트 민소매 원피스와 정장 재킷, 그리고 블랙의 롱부츠를 코디한 모습이다. 이러한 그녀의 이미지는 빠르게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고, 관련된 화제가 실검 상위를 장식했다.

자오리잉은 핑크색 단발머리에 화이트 원피스와 블랙의 부츠를 코디한 놀라운 이미지로 모습을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 잡았다. 그녀는 최근 몇 편의 우울한 작품을 촬영하면서 쌓인 감정들을 해소하고, 기분 전환을 위해 머릴 염색한 것이라고 솔직하게 얘기했다. 이를 본 많은 팬들과 네티즌들은 그녀가 좀 더 나은 컨디션으로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가져다줄 수 있기를 바란다면 응원의 댓글들을 이어갔다.

 

报告,今天的Boss@赵丽颖 有了新的尝试!
当眼眸里住了粉色星辰,听雨声,滴答滴答滴答……

 

보고합니다, 오늘 Boss 자오리잉의 새로운 시도가 있습니다!

눈동자 속에 핑크색 별이 머무르고 있을 때,

빗 소리를 듣습니다, 똑똑 똑똑 똑똑......

728x90

5월 8일 자오리잉은 자신이 모델을 맡아하고 있는 브랜드의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 방송에 참석했을 때, 새로운 메이크업 스타일을 잠금해제했다. 관련 화제는 곧바로 인기 검색어 상위를 장식했으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뜨거운 토론으로 이어졌다.

 

자오리잉은 이날 화이트 민소매 플리츠 원피스에 블랙의 롱부츠를 매치해 신고 등장했으며, 놀라운 것은 처음으로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한 모습이었다.

 

 

핑크색 단발머리, 화이트 원피스와 블랙 롱부츠의 스타일은 자오리잉이 이전엔 한번도 시도해 본적이 없는 것으로, 마치 20살의 활발한 소녀와도 같이 아름답고 또 멋을 잃지 않고 있다. 자오리잉의 이러한 외모와 컨디션은 정말이지 놀라움을 안겨주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이미 나이가 37살이 됐다고는 하지만, 어린 소녀들에게나 어울릴 수 있는 독특한 스타일을 쉽게 소화해 낼 수 있다는 것은 의심할 여지없이 매우 놀라운 일이라 하겠다.

 

 

 

그리고 자오리잉은 또한 라이브 스트리밍에서 처음으로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한 것에 대해 답하며, 기분을 전환하고 싶었기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털어 놓았고, 이와 동시에 그녀는 자신이 어디를 돌아다니든 들키지 않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고 말했다. 그녀의 이 말에 대해 옆에 있던 진행자는 핑크색 헤어스타일은 눈에 띄지 않기가 힘들다고 농담을 건넸고, 순간 생방송실의 분위기가 한껏 달아 올랐다.

 

 

사실 만약 자오리잉의 지난 몇 몇 작품들을 살펴보면, 그녀에게 정말로 기분전환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많은 이들이 알고 있듯이, 자오리잉의 지난 2년 동안의 작품중에서 달콤하고 낭만적인 선협드라마 시대극《与凤行 여봉행》을 제외한 나머지 작품의 소재와 캐릭터 모두 약간 억제되어 있는 속성을 갖고있다.

 

 

먼저 그녀가 주연한 《第二十条, 제 20조》,《浴火之路 욕회자로》,《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및《向阳花 향양화》등 네편의 영화를 살펴보면, 《第二十条, 제 20조》에서 자오리잉은 청각장애 아이의 엄마 역을 맡아했고, 박해받는 무기력함이나 혹은 정의를 되찾기 위해 투신하는 것이든, 모든 감정이 폭발하는 장면들이 자오리잉의 심신을 지치게 만들었을 것이다.

 

그리고《浴火之路 욕화지로》는 인신매매범을 척격하는 범죄 영화로, 자오리잉은 영화에서 아이를 잃은 엄마역을 맡아했다. 연기 전체 과정을 살펴볼 때, 약간의 억압적인 느낌이 있다.

 

 

乔妍的心事 교연적심사》의 줄거리 분위기와 인물 설정 역시 마찬가지로 역시 편안하지 않다. 자오리잉이 그 중에서 연기한 캐릭터 챠오옌(乔妍 교연)은 너무나 많은 혈육의 스트레스와 비밀을 짊어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이어《向阳花 향양화》는 매우 고무적이고 열정적인 영화라고는 하지만, 자오리잉은 이 영화에서 또한 매우 힘든 성장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감정이 폭발하는 연기신들이 매우 많이 있다. 그리고 지금 방송을 기다리고 있는 드라마《在人间 재인간》은 자기치유와 구원에 초점을 맞춘 판타지 단편 드라마로, 주제와 줄거리 분위기 모두 다소 무겁다.

 

반응형

 

위의 내용들을 살펴보면, 자오리잉은《与凤行 여봉행》에 출연한 이후 영화계로의 전환과 변신을 순조롭게 완수해 내기 위해 작품과 캐릭터 유형 모두 매우 어려운 것을 선택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특히 많은 혈육의 정, 범죄 등의 연기 장면들은 자오리잉을 오랜 시간 동안 매우 억압적인 연기 환경에 놓이게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입하(立夏) 당일 웨이보 업로드한 양미(양멱)와 자오리잉(조려영)

입하(立夏) 당일, 두 여성스타 셀카 업로드달콤함이 감동적으로 다가오는 양미(杨幂)와자오리잉(赵丽颖 조려영)은 핑크 머리로 쿨함 드러내 5월 5일은 음력 4월 초파일로 바로 2025년 여름이 시작

jeglee22.tistory.com

 

많은 이들이 익히 알고 있듯이 자오리잉은 뛰어난 실력을 갖추고 있는 배우로, 그녀는 자신의 캐릭터를 완전하게 표핸해 내기 위해 촬영 중 최대한 캐릭터에 몰입한다. 깊이있고 난이도가 있는 여러 편의 작품에 연이어 출연하면서 자오리잉은 분명 감정의 배출구를 찾아 마음껏 자신을 해방시킬 필요가 있었을 것이다.

 

따라서 자오리잉이 이번 머리를 핑크색으로 염색한 것이 기분을 전환하기 위한 것이었다고 말한것은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것이며, 또한 매우 필요한 일이었다. 결국 자신의 마음을 잘 조절해야 만이 더 좋은 컨디션을 유지해 나갈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다음 작품과 캐릭터에 100% 몰입할 수 있을 것이다. 또한 좋은 기분으로 전환한 자오리잉이 앞으로 더 많은 놀라움과 기쁨을 안겨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