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오우양나나(구양나나), 그녀는 청롱(성룡)이 인정하는 며느리, 어쩐지 그렇게 예뻐하더라니

by 태권v11 2018. 5. 11.
반응형
728x170


오우양나나(欧阳娜娜 구양나나),

그녀는 청롱(成龙 성룡)이 인정하는 며느리

어쩐지 그렇게 예뻐 하더라니



오우양나나(구양나나)의 드라마를 보고나면, 모두가 그녀의 연기는 좋지않다고 말한다. 하지만, 최근 오우양나나'롱뉘랑(龙女郎 용녀랑, 성룡이 키우는 배우)'이 되었고, 청롱의 영화에 출연했다.

청롱오우양나나는 최근 모 영화의 기자회견에 모습을 드러냈고, 현장에서 청롱오우양나나에 대해 "매우 총애한다고 말할수 있다"고 했다. 또한 청롱오우양나나에게 음료수를 직접 먹여주기도 했고, 또 머리를 쓰다듬는가 하면, 두 사람은 아주 친밀하게 귓속말을 주고 받기도 했다. 하지만 이것은 단지 그림으로만 보고 말하는 것이지, 청롱은 근본적으로 오우양나나에게 무례한 행위는 절대하지 않는다.




팡주밍(房祖名 방조명)은 스타 2세의 표준이다.

왜냐하면 아버지가 청롱이며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기 때문이다.

일찍이 팡주밍(방조명)은 한순간의 잘못된 생각으로 샛길로 접어들었고,

수감 반년만에 마침내 다시 돌아왔다.

청롱 또한 팡주밍이 다시 돌아온것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고,

아들에 대한 다른 이야기는 입을 다물었다.

매스컴은 여러차례에 거쳐 오우양나나팡주밍이 함께 식사하는 모습을 찍었고,

더구나 청롱의 아내 린펑차오(林凤娇 임봉교)도 함께 사진이 찍히기도 했다.





오우양나나의 외모는 향기롭고 달콤하며, 새롭고 산뜻한 기질을 갖고있고,

높은 인기를 받고있다.

특히 스타 2세로써 아버지의 후광을 업고 연예계에 발을 들여놔

더욱 관심과 눈길을 끌었다.

최근엔 그녀와 마찮가지인 스타 2세 팡주밍과 연애중임이 드러났다.





팡주밍은 이미 35살이며 아직 결혼하지 않은 상태이다.

이에대해 청롱은 "저는 매우 자유스러운 생각을 갖고있는 사람입니다.

물론 그는 가정을 꾸리고 결혼을 해야합니다.

하지만 저는 서두르지 않습니다."고 말했고,

팡주밍은 어떤 스타일을 좋아하는가에 대한 물음에, 그는 웃음을 띄며

"아마도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하고 같지 않을까 합니다!"고 대답했다.

이어 지금 팡주밍의 스캔들 대상이 오우양나나라고 하자

그는 말이 끝나자 마자 "만약 그것이 사실이라면 좋은 일이죠."라고 답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