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탄송윈(담송운), 왕스총(왕사총) 형제인 화한과의 비밀결혼 미스터리

by 태권v11 2023. 4. 20.
반응형
728x170

탄송윈(谭松韵 담송운)

왕스총(王思聪 왕사총)의 형제인 화한(华汉)과의

비밀결혼 미스터리

도대체 진실은 무엇일까?

 

 

요 며칠 탄송윈(담송운)에 대한 중국 연예계 빅뉴스가 네티즌들 사이에서 큰 화제로 떠올랐다. 한 네티즌이 폭로하기를 탄송윈은 이미 비밀 결혼을 했으며, 남편은 완다그룹(万达集团)의 이사이며, 천사투자인(天使投资人, Business Angel)이자 프로듀서인 화한(华汉)으로 또한 왕스총(王思聪 왕사총)의 형제라고 했다. 이러한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사람들은 충격과 함께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탄송윈은 큰 인기를 받고있는 일선의 여성스타인데 비밀결혼을 한 이유는 무엇일까? 그녀와 왕스총의 형제인 화한과의 사랑은 어떻게 발전해 온 것일까? 그들의 결혼에는 또 무슨 비밀이 있는 것일까?

 

 

728x90

 

우선 탄송윈화한의 신분 배경부터 살펴보고자 한다.

탄송윈은 1996년 출생한 90후(90后) 여성스타로 《甄嬛传 견환전》에서 부터 두각을 나타내기 시작했으며, 이후 《最好的我们 최호적아문》, 《以家人之名 이가인지명》, 《锦心似玉 금심사옥》 등에 출연하며 많은 인기를 받으며 국민여신이 됐다. 그녀는 청순하고 달콤한 이미지로 대중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또한 "演技派, 연기파", "口碑女王, 평판의 여왕"이라 불렸다.

 

화한(华汉)은 1988년 출생한 80후(80后) 재벌 2세로 그는 완다그룹(万达集团)의 이사, 천사투자인(Business Angel), 프로듀서 이며 또한 왕스총의 형제이기도 하다. 그는 일찍이 자칭 "奶茶妹妹, 밀크티녀" 장저티엔(章泽天 장택천)의 두번째 친구라고 말했지만, 이후 장저티엔의 기소로 패소했다. 그리고 그는 또한 류스스(刘诗诗 유시시), 저우동위(周冬雨 주동우) 등과 스캔들이 있었다. 화한(华汉)은 예명으로 본명은 왕총밍(王思明 왕총명)이며, 중국 연예계에 일정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그렇다면 탄송윈화한은 어떻게 서로 알게됐고, 서로를 사랑하게 됐을까?

네티즌이 폭로한 바에 의하면, 이들 두사람은 2019년을 전후하여 교제를 시작했다고 한다. 당시 화한탄송윈을 위해 《锦心似玉 금심사옥》에 투자했고, 영화회사를 설립하며 그녀를 후원했다고 한다. 두사람은 이렇게 호흡을 함께하며 불꽃이 튀었고, 빠르게 열애에 들어갔다고 한다.

하지만 화한의 신분이 매우 민감하여 두 사람은 자신들의 관계를 공개하지 않고 비밀결혼을 선택한 것이라고 했다. 그리고 이어 두 사람은 이미 2020년 말 혼인신고를 마쳤고, 이미 임신한 상태라고 전했다.

 

 

그렇다면 탄송윈화한의 결혼에는 또 어떠한 비밀이 있는 것일까? 한 네티즌은 이들 두 사람이 비밀결혼한 데에는 다음과 같은 몇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고 분석했다.

 

 

하나, 탄송윈의 일적인 것과 이미지를 위해서, 그리고 안티팬과 여론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서 이며,

둘, 화한의 가족과 재산분쟁을 피하기 위해서로, 결국 그는 왕젠린(王健林)의 비밀아들 때문 이라는 것이다.

셋, 서로에게 더 많은 공간과 자유를 주고, 외부의 방해를 받지 않기 위해서 등 이라고 분석을 내놨다. 하지만 이러한 것들 모두 네티즌의 추측일 뿐이며, 공식적으로 확인된 것은 아니다.

그러나 또다른 네티즌은 탄송윈이 설사 결혼을 했다 하더라도 비난할 일이 아니라고 했다. 그녀는 비록 동안을 갖고 있지만, 이미 30살이 넘었기에 만약 비밀결혼을 했다 하더라도 사람들에게 설명할 필요가 없다며, 연예인의 사생활에 관심을 기울이기 보다는 그녀의 작품에 더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할것이라고 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