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관샤오통(관효동), 남친 루한(Luhan)의 생일이 되자마자 생일 축하 메시지 보내, 혹시 이들에게 경사가 가까워 진 것이 아닐까?

by 태권v11 2023. 4. 21.
반응형
728x170

 

6년의 깊은 정은 쉽게 얻어지는 것이 아니다

남친 루한(鹿晗, Luhan)의 생일이 되자마자

제일 먼저 생일축하 메시지 보낸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혹시 이들에게 경사가 가까워 진 것이 아닐까?

 

 

4월 20일은 루한(Luhan)의 세른세번째 생일이었다. 당일 루한 또한 자신의 생일을 축하하며, 분명 33살인데 자신은 아홉살 생일이라 말했다. 루한이 자신의 생일을 맞아 보인 이러한 행동은 분명 나이들어 가고 싶지 않은 것이다. 그의 어린 여친 관샤오통(관효동)은 이제 겨우 25살이기 때문이기도 할것이다.

시간은 쏜살과 같이 빠르게 흘러 루한관샤오통과의 사랑을 공식 선언한지 이미 6년이 됐다. 연예계라는 테두리 안에서는 무슨일이든 발생할 수 있는 곳이고, 사랑이란 마치 사치품과도 같아서 만나고 헤어지고, 다시 만나고  또 헤어지고를 반복하는 스타들 또한 적지 않은 데도 루한은 한우물만 파고 있다.

 

루한(鹿晗, Luhan) 웨이보 캡처

33,33得九啊,大家祝我九岁生日快乐吧!

33, 33은 9네요,

모두들 저의 9살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관샤오통(关晓彤 관효동) 웨이보 캡처

祝你九岁生日快乐呀

당신의 9살 생일을 축하합니다

 

728x90

 

루한관샤오통은 처음부터 지금까지 변함없이 한결같다. 관샤오통은 19살에 루한을 사랑했고, 이는 루한이 그녀를 더욱 소중하게 여길 수 밖에 없을 것이다.

 

 

 

나고 자란 가정은 각 개인들의 애정관에 영향을 주게 된다. 루한의 부모님 역시 매우 깊은 사랑을 보이고 있고, 이는 루한이 어릴 때부터 대장부로서 감당해야 하는 것과 책임감을 갖게해 줬다. 그리고 관샤오통의 가정환경은 결코 평범하지 않다. 가족 모두 각각의 업종에서 엘리트들이며, 이는 또한 관샤오통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 그래서 였을까 그녀는 어려서 부터 착하고, 사랑스러우면서도 자신감이 넘쳐났다.

 

서로 일치하는 애정관은 루한관샤오통이 사랑을 만들어 가면서 사랑에 대한 분수를 알게했고, 또한 양보와 포용을 분명하게 알고 있어야만이 사랑의 감정이 날로 발전해 나갈 수 있다는 것을 알게했다. 관샤오통루한의 사랑은 양측 부모님들의 인정을 받았고, 6년 동안 두 가족은 매우 친밀한 관계를 유지해 왔으며, 이는 관샤오통루한의 감정을 갈라 놓을 수 없게 만들었다. 정말 달콤하고 아름다운 사랑이라 하겠다.

 

 

루한이 사랑을 공식 선언했을 때, 그는 일적으로는 최정상에서 추락했고, 무수히 많은 팬들이 그의 곁을 떠나면서 큰 타격을 입었으나, 이러한 것에 대해 루한은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그는 한 인터뷰에서 일찌감치 예상했던 일이었기 때문에 감당할 수 있었다고 말할 정도로 평점심을 유지하고 있었다.

 

사랑이 무엇보다도도 중요하기 때문에 루한은 처음부터 태도를 분명히 했던 것이다. 한 남자가 한 여성에게 충분한 안정감을 주었다면, 이 사랑은 바로 이중 보험에 든것과 같다 하겠다.

 

 

지난 6년 동안 루한의 생일이건, 혹은 관샤오통의 생일이건 한번도 건너 뛴 적이 없다. 상대방을 마음에 두고 있어야 만이 이러한 행동을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아직 총각인 당신이 배워야 하지 않을까?

 

 

애정을 표현하는 것 또한 사랑안에서의 일종의 분명한 태도이다. 천 여일 밤낮으로 서로가 서로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하고 있어야 진정한 사랑이다. 그래야 만이 사랑의 감정이 영원히 지속되고 모든 장애를 극복할 수 있는 것이다.

 

관샤오통루한을 사랑했기에, 계속하여 대범하고 확실한 행동을 보여왔다. 식당 입구에서 루한을 포옹하고 키스하는 모습이 포착됐고, 천지를 뒤흔들 듯한 여론에 관샤오통은 직접 나서서 대응했다. 그녀는 이미 성년이고, 진정한 사랑 앞에서 자신을 분명하게 하는것은 매우 정상적인 것이다.

 

 

"베이징의 공주"와 "베이징 왕자"의 사랑은 마치 청춘 드라마를 보고 있는 것만 같다. 루한이 사랑에 빠진 이후 일적인 스케줄을 너무 타이트하게 채워 놓지 않고 있다. 그는 함께 하는 것이야 말로 최고의 고백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관샤오통이 그를 필요로 하는 한 그는 항상 가장 먼저 관샤오통 곁에 나타날 것이다.

 

 

33살의 루한과 25살의 관샤오통은 이미 결혼 적령기에 접어들었다.

 

 

루한관샤오통의 사랑은 이제 곧 7년째에 접어들게 된다. 인터넷에서는 양측 부모님들이 모여 식사를 했다는 소식이 여러 차례에 걸쳐 전해 졌었다. 어쩌면 이 7년째에 그들의 사랑이 꽃을 피우고 열매 맺지 않을까 여겨진다. 그들은 결혼의 전당으로 들어가 법적으로도 인정받는 정말 아름다운 부부가 될 것이다.

 

더우샤오(窦骁 두효)와 허차오롄(何超莲 하초련)이 엊그제 이미 세게의 결혼식을 올렸고, 이제 많은 사람들은 루한관샤오통의 아름다운 결혼식에 기대를 걸고 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