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전지현과 류이페이(유역비)는 서로 닮지 않았지만 기질만은 매우 닮아있다

by 태권v11 2023. 4. 26.
반응형
728x170

얼굴은 서로 닮지 않았지만 기질만은 매우 닮아 있는

전지현과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

둘 모두 피부가 희고 아름다우며 모두 롱다리

 

 

중국의 여성스타 류이페이(유역비)와 한국의 여성스타 전지현 모두 미인으로서 끝판왕이고, 기질면에서 보면 두 스타가 매우 닮아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녀들 모두 하나의 공통적인 특징이 있다면, 바로 피부가 하얗고 아름다운 외모에 롱다리라는 것이다.

두 미녀들 모두 언뜻 보기엔 놀랍도록 아름다운건 아니지만, 보면 볼수록 아름답게 보이는 스타일이다.

 

 

728x90

 

전지현류이페이 모두 진정한 미인으로서 그리고 세련된 몸매를 갖추고 있는 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 그 자체로 다가 간다. 특히 두 미녀 모두 80후(80后) 미녀들이지만, 지금도 여전히 소녀의 느낌을 강하게 주고 있다. 그리고 두 미녀 모두 성형미인도 아니고, 바라 봤을 때 느끼하지도 않은 순수한 천연의 미인이다.

 

 

위에서 두 미녀 모두 긴 트랜치코트를 입고 긴 머리를 어깨에 늘어뜨리고 있는 모습에서 서로 닮아있는 듯 보여진다. 비록 두 미녀가 비주얼적으로 서로 닮아있지 않다고는 하지만, 전체적으로 볼 때 외모와 기질 모두 정말 매우 비슷하다. 역시 미녀와 미녀는 늘 닮아있는 것처럼 느껴진다.

 

 

전지현은 연기력에 있어서도 폭발적이다. 물론 뛰어난 연기력 뿐만아니라 외모 또한 타고났다.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그녀는 수수한 옷차림으로 화려하게 차려입은 미녀들과 함께 사진을 찍었을 때 그녀 옆의 여성스타들이 무색해할 정도로 그녀는 더욱 돋보였다. 그녀 옆의 미녀들 모두 세련된 스타일링으로 꾸미고 있었는데도 말이다.

 

 

그 미녀들은 전지현이 연기하는 캐릭터 '천송이'를 비웃고 싶었지만, '천송이'가 등장하자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그녀가 정말 아름다웠던 것이다. 그녀는 매우 수수하게 분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정말 아름다웠다.

 

 

류이페이전지현과 같이 이러한 비주얼은 또한 타고난 것이다. 많은 사람들 모두 그녀들의 이러한 기질을 닮고싶어 한다. 그녀들의 외모와 몸매는 한국과 중국 연예계에서 정상급의 미녀들이며, 전지현의 경우 한국 연예계에서 단연 손꼽히는 미녀로 젊었을 때부터 기본적으로 여주인공을 맡아 촬영을 이어왔다. 물론 류이페이 또한 모두 여주인공이었다.

 

 

전지현류이페이 모두 여유롭고 자유스러운 아름다움은 매우 고급스러우며, 평범한 듯 하지만 주위를 뒤흔들어 놓는다. 그리고 두 미녀는 또한 때로는 옷 입는 스타일이 조금은 비슷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그녀들 모두 스프링코트를 비교적 좋아한다.

 

 

두 미녀 모두 세련되면서도 여성스러움을 잃지 않는 의상을 비교적 좋아하는 매우 우아한 미녀들이다. 누군가는 전지현의 이목구비는 우월한 곳이 없지만, 이목구비를 제외하고 전체적인 외형면에서만 우월하다고 했다. 하지만 사실 전지현은 높고 곧은 아름다운 코를 갖고있다.

 

 

류이페이의 이목구비 또한 하나 하나 살펴보면 특별한 우월함이 없다. 하지만 그러한 이목구비가 한데 모여 조화를 이뤄 매우 아름답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일부 여성스타들을 보면 날렵하고 아름다운 큰 눈을 갖고 있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기도 한다. 하지만 전지현류이페이는 이와 다르게 해냈다. 비록 이목구비 하나 하나가 놀랍도록 아름답지 않다고는 하지만, 한데 모여 기질있는 미녀의 모습으로 다가오는 것이다.

 

 

 

위이 두 미녀를 보면 모두 찢어진 청바지를 즐겨 입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리고 류이페이는 조금은 색다른 기질을 보이고 있다. 상의에 블랙 수트를 입고 바지는 연남색의 청바지를 입고 있으며, 가는 굽의 하이힐을 매치하여 신고 있다.

 

 

전체적으로 볼 때 위화감은 찾아볼 수 없다. 사실 이러한 매칭은 상당히 임팩트가 강하다. 왜냐하면 상의 수트는 점잖고 엄숙한 스타일이지만, 바지는 또 비주류와 같은 스타일의 청바지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상의와 하의의 매칭은 잘 어울리지 않는다. 하지만 그녀가 이렇게 챙겨 입었을 땐 서로 조화를 이뤄 잘 어울린다.

 

 

어떤 사람들은 그녀가 아름답고 몸매가 좋기 때문이고, 아름답지 않은 여성이 이렇게 입으면 재앙일 것이라고 말을 한다. 하지만 홍콩의 대 미녀라 불리는 리쟈신(李嘉欣 이가흔)이 이와 같이 입었을 때 절대적으로 류이페이와 같은 효과를 내지 못한다.

 

 

리쟈신은 늘 자신의 마음대로 옷을 입는다. 때로 그녀는 어지럽고 혼란스럽게 믹스 매치하는 것을 좋아한다. 이전 그녀가 어지럽게 믹스 매치한 모습을 보면 보기에 확실히 이상하게 보였다.

 

 

이로볼 때 류이페이의 기질은 매우 형식적인 것을 벗어났다는 생각이 든다. 그래서 그녀를 "神仙姐姐, 선녀 누나(언니)"라고 부르는 것이 아닐까? 물론 미모에 관계없이 류이페이리쟈신을 이길 수 없다. 하지만 기질면에서 보면 류이페이가 한수 위라는 생각이 든다. 물론 리쟈신에게 기질이 없는 것은 아니다. 다만 기질면에서 류이페이만큼 감하지 않다는 것이다.

 

 

 

 

 

 

 

 

이상 전지현류이페이의 비교 사진을 보면, 정말이지 두 미녀의 외형이 비교적 비슷한 느낌으로 다가오며, 만약 그녀들이 자매라고 말을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이를 믿지 않을까 생각된다.

그녀들의 헤어스타일과 옷 입는 스타일이 비슷하다기 보다는 두 미녀 내면의 기질이 더 닮아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