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웨이따쉰(위대훈)의 프로포즈 친란(진람)에게 거절 당했다?

by 태권v11 2023. 5. 4.
반응형
728x170

이제 막 사랑을 인정했는데 이별을 준비한다?

홍콩매스컴 보도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의 프로포즈

친란(秦岚 진람)에게 거절 당해"

두 사람은 지금 냉전 상태

 

 

친란(진람)과 웨이따쉰(위대훈)이 서로의 사랑을 인정하고 며칠이 지나지 않아 이들 두 사람이 냉전상태에 처해 있으며 이별을 준비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왔다. 홍콩 매스컴의 5월 3일 보도에 의하면, 막 34살의 생일을 보낸 웨이따쉰친란에게 프로포즈를 했으나 거절 당했고, 두 사람은 또한 이로 인해 냉전상태에 접어 들었으며, 서로의 감정이 위태롭다고 전했다.

보도에 따르면 웨이따쉰이 결혼을 서두르며 친란에게 프로포즈를 했으나, 뜻밖에 그 자리에서 바로 친란에게 거절 당했다고 했으며, 그 이유는 친란은 현재 서로 결혼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지 못했다고 여기고 있으며 결혼을 서두를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이러한 친란의 거절은 또한 그녀와 웨이따쉰의 감정을 교착상태에 빠뜨렸으며, 현재 두 사람은 냉전상태에 처해있어 언제든지 헤어질 위기에 있다는 것이다.

 

魏大勋心急求婚  秦岚拒嫁随时分

웨이따쉰의 조급한 프로포즈, 친란은 그 즉시 거절

728x90

웨이따쉰은 이전 양미(杨幂 양멱)와 여러차례 스캔들이 전해졌었고, 두 사람은 여러차례 한 호텔에 머무르고 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하지만 두 사람 모두 사랑에 대해 인정하지 않았고, 작년 12월에 이르러 웨이따쉰친란의 사랑이 전해지며 양미는 비로소 과거형이 돼버렸다.

 

알려진 바로 웨이따쉰친란은 작품을 함께 하며 서로를 알게됐고 서의 사랑으로 발전한 것이라고 한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여행하는 모습이 여러차례 포착됐지만, 이들 두 사람은 사랑에 대해 인정도 부인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얼마 전 친란은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현재의 감정 상태에 대해 질문을 받았고, 그녀는 "현재 여러분들이 보고있는 상태이며, 천천히 가고 있다"고 답하며 자신과 웨이따쉰의 사랑에 대해 정식으로 인정했다.

 

 

 

비록 웨이따쉰친란에 비해 10살이 어리다고는 하지만, 한 소식에 따르면 웨이따쉰의 부모님은 손자를 안아보기를 서두르고 있다고 했다. 이로인해 웨이따쉰이 급하게 친란에게 프로포즈를 했다는 것이다.

 

이전 웨이따쉰의 부모님이 한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웨이따쉰이 독자이기 때문에 서둘러 아이를 낳아야 한다고 강조하며 말했었다. 부모님은 이어 아이가 많으면 많을 수록 좋다며 미래의 며느리에게 바라는 바를 말했다. 부모님은 또한 웨이따쉰과 마찬가지로 연예계에 종사하는 여성이면 더욱 좋을 것이라며, 서로의 공통된 화제가 있어야 더 잘 지낼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라고 했다.

 

당시 웨이따쉰의 부모님은 아마도 웨이따쉰친란의 관계를 이미 알고 있었기에 이렇게 말했을 것으로 생각된다.

 

 

5월 3일 친란은 자신의 웨이보를 업로드하며 자신의 프로그램을 홍보했다. 하지만 그녀는 덧글에서 이 프로그램을 녹화하는 것이 마치 감정 테스트를 받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어 서로에 대한 신뢰를 존중하고, 서로의 공간감을 보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으며, 또한 프로그램에서 친란은 한결같은 남자를 존중한다고 말했다.

 

친란(秦岚 진람) 웨이보 캡처

太揪心了!

爱情助力官快来帮帮老张吧~

相互尊重信任,彼此保留空间感,这一点很重要。

 

정말 애틋해요!

사랑의 조력관이 빨리와서 장선생님을 도와 줘요~

서로의 신뢰를 존중하고, 서로에게 공간감을 보존하는 것,

이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홍콩 매스컴이 바로 이 때 그녀와 웨이따쉰의 감정에 위기가 생겨났다고 폭로한 것이다. 이걸 우연의 일치라고 봐야 할까?

 

웨이따쉰(魏大勋 위대훈) 웨이보 캡처

假期快乐!!!

즐거운 휴가 보내세요!!!

 

이러한 상황에서 웨이따쉰의 상황은 비교적 안정적이다.단지  4월의 마지막 날인 30일 저녁에 모두가 즐거운 휴가를 보내기를 바라며 셀카와 함께 웨이보를 업로드했을 뿐이며, 자신은 51노동절(五一劳动节) 당일 일정에 대해서는 업로드하지 않았다.

 

친란 또한 마찬가지로 일적인 것만을 업로드하고 있어 마치 아무일도 없는 것과 같은 일상을 보내고 있는 것처럼 보여진다. 노동절 연휴 동안 이들 두 사람이 데이트를 즐겼는지는 모르지만, 홍콩 매스컴에서는 냉전 상태에 처해 있다고 보도했다.

이러한 매스컴의 보도에 대해 얼마 지나지 않아 정식을 대답을 내놓을 것으로 믿으며, 그때가 되면 이들 두 사람이 정말로 헤어졌는지 혹은 서로의 감정이 더욱 안정됐는지 분명하게 알 수 있을 것이다.

 

* 이와 관련된 또다른 이야기를 찾아 보세요.

바로가기 ☞ (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인정한 친란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진람)과 웨이다쉰(위대훈)의 사랑이 폭로된 이후 처음으로 내놓은

연상연하 커플의 모범! 친란(秦岚 진람)과 웨이다쉰(魏大勋 위대훈) 이들의 열애가 폭로된 이후 내놓은 친란의 첫 반응 "慢慢来, 천천히 하고 있어요" 만면에 행복 가득한 웃음 네티즌 "축복합니

jeglee22.tistory.com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