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일대거성(一代巨星), 저우하이메이(주해미) 사망, 향년 57세

by 태권v11 2023. 12. 13.
반응형
728x170

일대거성(一代巨星), 저우하이메이(周海媚 주해미)

병으로 치료 효과없어 2023년 12월 11일 세상 떠나

향년 57세

저우하이메이의 대표작은 무엇이 있을까?

 

 

天妒红颜(천투홍안) - 하늘도 시기한 미모!

一路走好(일로주호) - 가는 길 평안 하시길!

12월 12일, 이날 하룻동안 너무나도 많은 저우하이메이(주해미) 사망 소식이 여기 저기서 전해졌다. 이후 아무런 반응을 보이지 않던 그녀의 공작실은 웨이보에 글을 올려 저우하이메이가 2023년 12월 11일 사망했음을 확인했다. 향년 57세이다.

저우하이메이(周海媚 주해미, Kathy CHAU), 그녀는 매력 넘치는 뛰어난 배우로서 연기 생애는 매우 다채롭고 화려하며, 많은 사람들에게 수많은 명작을 선사했다. 저우하이메이는 지난 세기 90년대 큰 인기를 끌었고, 그녀의 비주얼과 연기는 매 연령대 모두에서 독특한 광채를 발산했다. 저우하이메이 연예계의 길은 격정과 도전으로 가득찬 하나의 장이라고 말할 수 있다. 그녀는 여러 편의 영화와 드라마에서 자신의 다양한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저우하이메이의 대표 작품 중 일부를 살펴보면,

1. 《倚天屠龙记 의천도룡기》

무협 러브스토리 드라마인 이 작품에서 저우하이메이저우지뤄(周芷若 주지약) 역을 맡아했으며, 이 캐릭터는 원작에 가장 가까운 버전으로 평가받고 있다. 원작가 진용(金庸 김용)은 일찍이 저우하이메이가 연기한 저우지뤄(周芷若)가 그의 마음속 원작에 가장 부합하고 있으며, 가장 만족스러운 배우라고 평가했었다.

 

2. 《香蜜沉沉烬如霜 향밀침침신여상》

이 러브스토리 시대극에서 저우하이메이는 주연을 맡아했으며, 그녀는 이 작품에서 자신의 심오하고 뛰어난 연기를 펼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3. 《今生无悔 금생무회》

이 작품은 인구에 회자되는(脍炙人口 회자인구, 많은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다) 작품으로 저우하이메이가 그 중에서 펼친 연기는 매우 인상적이어서 많은 사람들의 마음속에 깊이 남아있다.

 

4. 《射雕英雄传 사조영웅전》

이 작품에서 저우하이메이는 캐릭터 바오시뤄(包惜弱 포석약) 역을 맡아하며 두터운 연기를 펼쳤다.

 

5. 《武媚娘传奇 무미랑전기》

저우하이메이는 이 작품에서 캐릭터 양페이(杨妃 양비) 역을 맡아했고, 비주얼과 연기 모든 면에서 놀라움을 자아내게 했다.


■ 관련된 이야기

 

이 외에도 저우하이메이에게는 《天地豪情 천지호정》, 《义不容情 의불용정》 등등 많은 뛰어난 작품들이 있다. 출연한 모든 작품들에서 그녀의 심오한 연기와 뛰어난 표현은 그녀를 홍콩 영화와 드라마계에서 빛나는 스타로 거듭나게 했다.

 

 

 

저우하이메이는 뛰어난 배우 중 한 사람으로서 그녀의 재능과 매력은 작품 속에서 빛을 발했을 뿐만 아니라, 그녀의 삶에 대한 태도에도 반영되어 있다. 그녀는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하여 많은 사람들에게 언제나 삶에 대한 사랑을 유지하고, 도전에 용감하게 맞서며, 용감하게 행복을 추구해 나가야 한다고 말해 줬다. 저우하이메이의 뛰어난 점은 그녀의 연기력 뿐만 아니라, 그녀의 강인한 성격적인 매력에 있다.

 

天妒红颜!一路走好! 하늘도 시기한 미모! 가는 길 평안 하시길!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