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중국 연예

류이페이(유역비)와 천샤오(진효), 《咸雪 함설, Tearing Snow》에서 투톱으로 화제 폭발 예고!

by 태권v11 2025. 6. 13.
반응형
728x170

드라마《咸雪 함설》에서 투톱으로 화제 폭발 예고한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천샤오(陈晓 진효)
권모술수 + 복수, 그리고 사랑과 미움
이번 커플은 짧은 순간의 기쁨과 심각한 결과를 감당해 내

 

류이페이(유역비)와 천샤오(진효)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시대극《咸雪 함설, Tearing Snow》에서 주인공을 맡아 출연한다. 《梦华录 몽화록》에서의 서로 호흡이 잘 맞는 파트너에서 부터 청나라 말기 상업전쟁의 강대강 연맹에 이르기까지, 레전드 쑤징야오(苏靖瑶 소정요, 류이페이 분)의 반격과 션이바이(沈一白 심일백, 천샤오 분)의 권력다툼은 과연 어떤 불꽃을 튀길까? 영화 수준의 제작과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는 사람들에게 시각적, 감정적 향연을 기대하게 하고 있다.

 

요 며칠 인터넷에 올라온 한 뉴스가 마치 고요한 호수에 거대한 돌을 던진것과 같이 큰 파도를 일으켰다. 그것은 바로 류이페이천샤오가 다시 한 번 손을 잡고 시대극《咸雪 함설》에 주연을 맡아 출연한다는 것으로, 계속하여 주목을 받아온 이 스크린 커플이 드라마에서 다시 한 번 인연을 이어갈 수 있을지에 대해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열띤 토론을 불러 일으켰다.

 

728x90

류이페이천샤오는 이전에도 서로 잘 맞는 호흡을 보여준 적이 있다.《梦华录 몽화록》에서 두 사람은 뛰어난 연기력과 탁월한 암묵적인 이해로 잊을 수 없는 캐릭터를 만들어 내며 시청자들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줬다. 그런 그들이 다시 한 번 손을 잡았다는 것은 팬들에게 있어 정말 설레는 일이라는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咸雪 함설》은 티엔샤천아이(天下尘埃 천하진애)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으로, 청나라 후기를 배경으로 하고 있으며, 상업전쟁과 복수라는 요소가 결합된 시대극이다. 지금까지 드러난 정보를 종합해 볼 때, 이 드라마는 높은 퀄리티의 대작이 될 가능성이 매우 크다. 공개된 예고에서 아름다운 영상과 흥미진진한 스토리 설정 모두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로 볼 때 제작진은 분명히 많은 자원을 투자하여 영화 수준의 시각 효과를 구현하고, 시청자들에게는 시각적 향연을 선사해 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극 중 류이페이가 맡아하는 쑤징야오(苏靖瑶 소정요)는 가족이 몰살 당한 고아 출신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역주행해 나아가며 소금 상인 여성 최고의 갑부가 되는 레전드 캐릭터이다. 그녀는 수많은 어려움과 역경을 겪었지만 언제나 끈기를 잃지 않고 강인하게 버텨왔으며, 그녀의 성장 과정은 자기계발의 색채로 가득차있다.

 

그리고 천샤오가 맡아하는 순염어사(巡盐御史, 봉건사회 관직의 일종) 션이바이(沈一白 심일백)는 처음에 쑤징야오(苏靖瑶)와는 서로의 이익을 위한 협력 관계였지만, 점차적으로 서로를 존중하는 동맹 관계로 발전해 나간다.

반응형

 

두 사람은 극 중에서 손을 잡고 함께 나아가며 권력 투쟁에서 서로를 부축하며 서로 돕고, 가족의 부흥과 몰락의 도전에 함께 맞선다. 이러한 강 대 강 설정의 스토리 전개는《梦华录 몽화록》과 같은 묘미를 가지고 있어, 그들 사이에서 또 어떤 불꽃을 튀길지 기대감을 높여주고 있다.

 

 

이번 류이페이천샤오가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다는 것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시켜 줬을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는《咸雪 함설》에 대해 큰 기대감을 안겨주는 것이다.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시청자들 모두 이 드라마가 하루빨리 방송되기를 바라고 있으며, 드라마 속에서 이들 스크린 커플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다.


■ 관련된 이야기

 

류이페이(유역비)의 대범하고 자유자재한 이미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의 아름다움

대범하고 자유자재한 이미지의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등을 완전히 드러낸 의상은 아슬아슬 끈 하나로 묶여 있고정말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다워 선녀 누나(언니)로 불리는 류이페이(유

jeglee22.tistory.com

咸雪 함설, Tearing Snow》은 천위(陈宇 진우) 시나리오, 류이페이(刘亦菲 유역비)와 천샤오(陈晓 진효) 주연의 시대극으로, 티엔샤천아이(天下尘埃 천하진애) 동명 소설을 각색한 것이다.

 

드라마는 여 소금 상인 쑤징야오(苏靖瑶)가 부유한 상인의 미망인 신분으로 쉬안청(宣城 선성, 안후이성 남동쪽에 위치한 도시)으로 돌아와, 명령을 받고 염세(소금세)를 암행조사하던 황성(皇城) 순찰 특사 션이바이(沈一白)와 협력하게 되고, "大义银庄 대의은장" 설립을 통해 상국(商局)에 깊이 들어가 증거를 수집하고, 소금 업의 부정부패를 해결하며, 산업을 발전시키고, (苏)씨 가문의 명예를 회복해 나가며, 량화이(两淮 량회, 양쯔강 북쪽에 위치한 장쑤성 화이허 이남과 이북을 합친 명칭) 소금 산업의 풍조를 정화해 나가는 이야기를 그리고 있다.

 

드라마는 2023년 9월 20일 첫 번째 콘셉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리고 2024년 10월, 전국 드라마 월간보고 접수 통보에서《咸雪 함설》은 제작 단위를 변경했다.

 

728x90
반응형
그리드형